MBN이 야심차게 준비해온 가요 프로그램 `Show! K music (쇼K뮤직)`이 10일 저녁 7시 원더걸스와 함께 그 비밀을 공개한다.

신한류를 이끌고 있는 아이돌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Show! K music’, 첫 회, MC 성준과 함께해 줄 스페셜 MC로 원더걸스의 선예가 함께한다.

 
이날 방송에는 원더걸스, 아이유, 티아라, 포맨, 노라조, 김조한 등 인기가수들이 총출동하며, 현재 한국 활동을 잠시 쉬고 있는 인피니트도 'Show! K music'만을 위한 스페셜한 무대를 선사,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MBN의 ‘Show! K music'은 세계속 신한류를 이끌고 있는 한국의 대표 아이돌이 대거 등장하는 아이돌의 뮤직파티, 매주 20여 팀의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K팝`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제 아시아를 넘어 유럽과 미국에도 스며든 K-POP의 확산을 위해 정상에 선 아이돌이 후배 아이돌을 위한 길잡이가 되어주는 아이돌 페스티벌이 될 것이다.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기는 세대 공감 음악 쇼 ‘Show! K music’ 의 가장 큰 모티브는 공감과 소통이다. 기존 음악 쇼와 차별된 점은 객석과 무대, 출연자들의 대기실을 SNS로 이어 실시간 소통에 나선다는 점이다. MC석과 출연자 대기실에 마련된 스크린을 통해 가수들은 실시간으로 팬들의 질문에 답을 하고 대화도 나눈다.

또한 가족단위로 방청을 온 가족과 부모님과 함께 온 방청객을 우선하여 입장시킴으로써 K-POP을 좋아하는 부모님이라면 자녀와 함께 즐기고, K-POP을 잘 모르시는 부모님이라면 평소 자녀가 좋아하는 음악을 함께 들으면서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공감의 장을 마련하고자 한다. 특히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기는 세대 공감 음악쇼를 지향하기 때문에 가족 단위로 신청하면 우선 입장 혜택을 누릴 수 있다.

`Show! K music` 방청은 MBN 홈페이지(www.mbn.co.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어, 2회에서는 MC 성준과 함께 원더걸스 멤버 유빈이 진행자로 나서 관객에게 화려한 무대를 소개할 예정이다 가족이 함께하는 MBN의 가요 프로그램 `Show! K music`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