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첫 정규앨범 ‘LOVE&LETTER’ 쇼케이스 개최
24일 저녁6시, 타이틀곡&뮤직비디오 동시 생중계 오픈!
노래·춤·비주얼 다되는 자체제작 아이돌 세븐틴, 첫 번째 정규앨범으로 가요계 돌풍 예고

플레디스의 보이그룹 세븐틴의 신곡이 쇼케이스를 통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세븐틴은 오늘 12일 공식 SNS를 통해 첫 정규앨범 ‘LOVE&LETTER’의 쇼케이스 스케줄을 공개했다. 노래, 춤, 비주얼까지 다 되는 자체제작 아이돌 세븐틴의 첫 타이틀곡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는 가운데, 24일 저녁 6시 ‘멜론 프리미어’ 쇼케이스에서 세븐틴은 타이틀곡 최초 공개와 더불어 뮤직비디오를 동시 오픈할 계획이다.

▲ 세븐틴, 첫 정규앨범 ‘LOVE&LETTER’ 쇼케이스 개최
또한 멜론TV, 멜론아지톡, 1theK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쇼케이스 생중계가 진행될 것을 알려 더욱 눈길을 끈다.

지난 11일 정규앨범 1집 ‘LOVE&LETTER’의 LOVE버전 티저 이미지가 공개로 세븐틴만의 유쾌하고 청량한 이미지가 이번 정규앨범을 통해 한층 깊어질 것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세븐틴은 이번 앨범 역시 자체제작 아이돌의 면모를 여실히 드러내며 ‘LOVE&LETTER’의 프로듀싱부터 작사, 작곡, 안무까지 모두 직접 소화해내 앨범의 완성도를 더할 전망이다.

또한 총 13명의 멤버가 힙합, 보컬, 퍼포먼스로 나뉜 세 개의 유닛을 이루는 동시에 한 그룹으로 뭉쳐 그들만의 시너지를 내는 그룹인 만큼, 세븐틴의 풋풋하면서도 강렬한 무대 장악력이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그들의 무한한 매력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한편, 정규앨범 ‘LOVE&LETTER’의 LOVE버전 티저 이미지 공개에 이어 LETTER버전의 티저 이미지 공개를 남겨두고 있는 세븐틴은 팬들의 사랑에 답하는 PHOTO LETTER 또한 3차에 걸쳐 공개할 것을 알려 팬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