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 발랄 걸그룹 라붐(LABOUM)이 연일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오르며 대세 걸그룹임을 입증했다.

라붐은 8일 KBS뮤직뱅크 방송 직후 네이버 및 국내최대온라인음원사이트 멜론에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이번 컴백활동에 대해 많은 이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라붐은 지난 6일 4번째 싱글 앨범 <Fresh Adventure>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상상더하기’로 컴백했으며, 봄을 맞아 상큼 발랄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와 음악, 안무, 컨셉등의 3박자의 완벽환 조화를 이루며 올 봄 가장 핫이슈 신흥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걸그룹 라붐
타이틀곡 “상상더하기”는 후렴구의 반복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화려한 스트링라인과 트렌디한 신스사운드, 여기에 90년대를 연상시키는 레트로 팝드럼이 이색적인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매일같이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을 벗어나 라붐이 꿈꿔오던 상상 속 파라다이스를 찾아 떠나는 모험 속에서 느끼는 설렘, 희망 등의 다양한 감정들을 마치 눈앞에 펼쳐지는 듯한 이미지로 잘 그려낸 곡이다.

한편, 라붐의 4번째 싱글앨범 <Fresh Adventure>는 지난 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으며, 라붐은 음악방송 및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