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대박’ 장근석 VS 여진구, 닮은 듯 다른 두 男子…여심 흔든다

드라마 ‘대박’을 이끌어 갈 두 남자, 장근석과 여진구를 주목하라.

SBS 새 월화드라마 ‘대박’은 왕의 잊혀진 아들 대길(장근석 분)과 그의 아우 연잉군(여진구 분/훗날 영조)이 목숨과 왕좌, 사랑을 놓고 벌이는 한판 대결을 그린 드라마이다.

결코 평범할 수 없는 운명을 지닌 두 남자, 대길과 연잉군의 이야기가 폭풍 같은 전개로 펼쳐지며 안방극장을 휘몰아칠 전망이다. 자연스럽게 극을 이끌어 갈 두 배우 장근석과 여진구의 활약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장근석과 여진구. 두 배우는 많은 부분에서 비슷하고, 또 많은 부분에서 다르다. 먼저 아역시절부터 다져온 탄탄한 연기 내공, 사극에서 유독 진가를 발휘하는 배우라는 점, 시청자를 집중시키는 흡입력을 갖췄다는 점에서 두 사람은 교집합을 이룬다.

▲ 사진 : SBS
반면 이들이 내뿜는 매력은 전혀 다른 느낌이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대박’을 통해 보여줄 두 사람의 캐릭터 역시 180도 다르기에 더욱 예비 시청자의 흥미를 유발한다.

먼저 ‘꽃미남’ 이미지가 강했던 장근석은 ‘대박’을 통해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서른 살이 되어 만난 첫 작품인 ‘대박’에서 온갖 고생을 하는 것. 갯벌에 빠지는 것은 물론 이리 저리 뛰어다니고 부딪히며 다치는 장면이 넘쳐난다.

장근석은 풍운아, 상남자의 모습으로 ‘대박’을 이끌어 갈 전망이다. 전국을 돌며 조선 최고의 타짜가 되는 대길을 통해 순수함과 남자다움, 열정과 야망을 넘나드는 배우 장근석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장근석이 풍운아라면 여진구는 냉철하고도 어두운 매력을 한껏 발산할 전망이다. 스무 살이 된 후 첫 작품으로 ‘대박’을 선택한 여진구는 훗날 영조가 되는 왕자 연잉군을 통해 성인 연기에 도전한다.

웃음 뒤 결핍과 욕망, 아픔과 억압을 감춘 채 살아가는 인물 연잉군. 여진구의 다크한 매력과 연기는 ‘대박’의 긴장감과 감정선을 모두 잡으며 극을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특별하고도 입체적인 두 배우가 ‘대박’을 이끌어 간다. 캐릭터에 숨을 불어넣는 것은 물론 TV 앞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고, 남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하는 배우 장근석과 여진구. 드라마 ‘대박’에서 펼쳐질 두 배우의 활약과 매력에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