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그런거야’ 이순재 강부자, ‘목욕탕집 남자들’ 이후 부부로 다시 만났다

이순재, 강부자가 ‘목욕탕집 남자들’ 이후 20년 만에 부부로 재회한다.

이순재와 강부자는 2월 13일 첫 방송 되는 SBS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에서 각각 재단사 출신 대가족 수장 유종철 역, 종철의 아내 김숙자 역을 맡았다.

숙자는 중학교를 졸업하고 종철네 집 가정부로 들어갔다가 종철과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시간이 흘러 아흔을 앞두고서도 젊은 여자를 밝히는 종철과 그런 종철을 잔소리 섞인 애정으로 안아주는 숙자의 모습이 따뜻하고 훈훈한 부부애를 전할 예정이다.

▲ 사진 : 삼화네트웍스
이순재와 강부자가 ‘부부’ 역할로 마주한 것이 지난 1996년 막을 내린 ‘목욕탕집 남자들’ 이후 20년만이라는 점에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순재, 강부자는 최근 진행된 ‘그래 그런거야’ 촬영에서 진짜 부부를 능가하는 완숙한 연기로 ‘레전드급 부부’의 면모를 아낌없이 보였다.

이순재는 “강부자 씨와는 1964년 TBC 전속으로 있을 때부터 여러 작품에서 부부로 출연한 깊은 인연”이라며“20년 전 ‘목욕탕집 남자들’에 함께 출연할 때도 연기 호흡이 잘 맞았던 배우라서 나이를 더 먹었다는 것 외에는 특별히 달라진 것이 없다”라고 각별한 마음을 내비쳤다.

강부자 역시 “이순재 씨와는 오랫동안 함께 연기한 배우라서 편안한 느낌이 크다”며 “20년이란 세월이 지나 부부로 다시 만났으니 더 재미있게 작업에 임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기대를 전했다.

‘그래 그런거야’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 측은 “극중 종철은 ‘걸그룹 빠돌이’라는 별명으로 불릴 만큼 독특하지만 항상 곁에서 챙겨주는 든든한 아내 숙자가 있기에 더욱 살아나는 캐릭터”라고 전했다.

한편 SBS 새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는 김수현 작가의 작품으로, 오는 2월 13일부터 매주 주말 밤 방영된다. 7일 저녁 8시 45분에는 0회에 해당되는 스페셜 ‘그래, 그런거야–더 비기닝’이 전파를 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