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K-POP
리틀 이선희 벤, '너를 기억해' OST '안아줘요' 순항

리틀 이선희 벤, '너를 기억해' OST '안아줘요' 순항

리틀 이선희 벤의 화제의 드라마 '너를 기억해' OST '안어줘요'가 8월 11일 화요일 0시에 각 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돼 순항 중이다.

‘불후의 명곡’, ’너의목소리가보여’ 등 여러 음악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며 '리틀 이선희'라는 수식어와 함께 대한민국 최고 가창력을 가진 여가수로 떠오른 가수 벤이 KBS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 OST를 불렀다.

리틀 이선희 '벤'은 앞서 ‘힐러’, ‘프로듀사’, ‘오 나의 귀신님’ 등 화제성 높은 드라마의 OST를 성공시킨 바 있으며, 이번 ‘너를 기억해’ OST 가창에 참여하며 신예 OST 여제로의 등극을 예고했다.

▲ 사진 : 블리스미디어
벤의 ‘안아줘요’는 극의 여주인공 차지안(장나라 분)의 러브 테마곡으로, 이현(서인국 분)과 과거의 상처를 서로 어루만지고 치유하며 사랑의 감정을 쌓아가는 과정에서 느끼는 지안의 마음을 대변한 곡이다.

벤의 ‘안아줘요’ 는 ‘옥탑방 왕세자’, ‘시크릿가든’, ‘아이리스’의 OST의 히트곡 메이커 박정욱이 쓴 업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서정적이면서 밝은 멜로디라인과 리듬이 특징인 곡이다. 담백한 피아노 반주의 도입부에서 부터 담담하게 전개되는 곡 전개에 벤의 매력적이고 애절한 목소리가 더해져 듣는 이로 하여금 잔잔한 감동과 설렘을 전달해 주는 곡이다.

벤은 바쁜 일정에도 사전에 곡을 완벽하게 파악하여 원활한 녹음 진행을 도왔다. 또한 소화 해 내기 쉽지 않은 음역대의 곡임에도 놀라운 가창력을 선보여 제작 관계자들의 감탄사를 자아내며 국내 정상급 가수임을 다시 한번 보여주었다.

한편, KBS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 는 방영 때 마다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높은 관심도를 증명하고 있으며, 이번주 종영을 앞두고 있다. 벤의 ‘안아줘요’가 KBS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의 대미 장식에 큰 힘을 보탤 것으로 보인다.

현재 벤의 '안아줘요'는 음악 차트 100위권 안에서 순항하며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벤의 '안아줘요' 곡 정보

작사 : 이나영 / 작곡 : 박정욱 / 편곡 : 박정욱, TAko, 경훈이

이연호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