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소녀시대, 원조 아이돌의 수영복 맞대결

올 여름 원조 아이돌 그룹 원더걸스 소녀시대의 수영복 맞대결이 흥미롭다.

이달 초 원더걸스는 '4인조 밴드' 그룹으로 돌아왔다. 3년 2개 월 만에 돌아온 원더걸스는 세 번째 정규 앨범 'REBOOT'를 발매하며 타이틀 곡 'I FEEL YOU'로 활동을 시작했다. 반면 지난 달 초 소녀시대는 신나는 댄스곡이자 싱글 타이틀곡인 'PARTY'를 선보이며 화려하게 컴백했다.

두 원조 아이돌이 최근 컴백하면서 여름 음악시장의 판도가 어떻게 바뀔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더군다나 두 여성 그룹은 이번 여름 특수를 겨냥한 듯 방송에선 쉽게 보기 힘든 '수영복'을 입고 찍은 뮤직비디오가 음악팬들로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 사진 : 원더걸스 'I FEEL YOU'
사진 속 원더걸스는 꽉 조이는 수영복을 각자 입고 해변에서 군무를 펼쳐 보이고 있다. 원더걸스 멤버들이 해를 등지고 있어 각선미가 더욱 강조되며 돋보인다. 또한 그 아래 사진은 수영복을 입은 채 4인조 밴드 콘셉트에 맞게 밴드공연을 하는 독특한 장면을 연출했다.

▲ 사진 : 소녀시대 'PARTY'
반면 소녀시대는 각자의 개성에 맞는 화려한 비키니를 입고 수영장에서 발랄하게 노래를 부르고 있다. 마치 여름 파티를 연상케 하는 시원하고 신나는 장면을 연출했다.

한편 소녀시대는 음반 차트에서 잠시 주춤하며 10위권 밖으로 밀려나 있고 활동을 막 시작한 원더걸스는 상위권에 랭크되어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