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K-POP
포맨 신용재, '너를 기억해' OST '니가 보여' 자정 발표

포맨 신용재, '너를 기억해' OST '니가 보여' 자정 발표

‘불후의 명곡’을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명품보이스로 자리매김한 포맨의 ‘신용재’가 KBS 월화 드라마 ‘너를 기억해’의 OST 에 참여했다.

신용재의 ‘니가 보여’는 극의 주인공 이현(서인국 분)과 차지안(장나라 분)의 러브 테마곡으로 두 주인공이 각각 가슴에 안고 있는 과거의 아픔을 이해하고 어루만지며, 서로 위로하고 치유해 주는 마음을 담은 힐링 러브송이다.

‘니가 보여’ 는 작곡가 김진훈이 쓴 팝발라드 곡으로 밝은 멜로디라인과 리듬을 가진 곡이다.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로 시작하여 곡이 진행될 수록 다양한 악기들의 하모니를 감상할 수 있으며, 신용재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더해져 다양한 연령대의 팬층에게 어필할 것으로 보여진다.

▲ 사진 : 블리스미디어
신용재는 녹음을 진행하며 곡의 도입부부터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제작 관계자들의 감탄사를 연발하게 만들었다. 특히 2절의 고음부분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매력적인 보이스에 가창력까지 겸비한 가수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였다.

작업을 마친 후에는 작곡가, 스텝들과 녹음된 곡을 들어 보며 아쉬운 부분을 다시 한 번 불러보고 싶다는 요청과 함께 녹음작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으로, 가수로서의 프로다운 면모와 곡에 대한 애착을 보여주었다.

한편, KBS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 는 어제 11회 방영 이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높은 관심도를 증명하였으며, 28일 오후 10시 12회분이 방영될 예정이다.

신용재의 ‘니가 보여’는 12회 방영 후 한 시간 후인 29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연호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