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지민, 강민희 새 싱글 ‘야해’ 통해 부드러운 여자 변신

지난 20일, AOA의 래퍼 지민이 데뷔이래 최초로 피쳐링 작업에 참여했다고 전해져 화제를 모았던 미스에스 강민희의 솔로 싱글 ‘야해’가 22일 정오 전격 발매됐다.

강민희의 새 싱글 ‘야해’는 강민희의 중학교 시절 보컬 선생님이자, 쿨, 성시경, 은지원, The 5tion 등 다양한 뮤지션들의 곡을 만든 작곡가 ZEENAN과 김희원, 오승은, 정다운 등 실력파 작곡가들이 함께 협업해 만든 Urban R&B 트랙으로, 청량한 기타 사운드와 경쾌한 리듬 위에 “당신의 모든 것이 사랑스럽고 좋다. 나를 더 예뻐해주고 사랑해달라”라고 말하는 강민희의 유연하고 그루브한 보컬이 돋보이는 노래다.

특히 피쳐링으로 참여한 지민은 ‘Puss’, ‘GOD’, ‘T4SA’ 등 기존 자신의 노래에서 선보였던 특유의 앙칼지고 도발적인 랩과는 달리 이전에 보여준적 없는 부드럽고 유려한 멜로디랩을 선보이며 듣는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 사진제공 : 브랜뉴뮤직
한편, 함께 수록곡 ‘주인공 (Understand You)’은 신인 작곡가 엄인한의 프로듀싱 아래 슬픈 피아노 멜로디와 호소력 짙은 강민희 특유의 보이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는 R&B Ballad 트랙으로 곡의 클라이막스 부분에 터지는 코러스 합창이 마치 듣는 이의 지친 삶에 위로와 희망을 전하듯 누군가에겐 당신도 분명 “주인공”이라는 메시지를 감동적으로 전해준다.

브랜뉴뮤직은 “강민희의 신곡 ‘야해’는 어느새 솔로로 자리매김한 실력파 보컬 강민희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더욱 성숙하고 부드러워진 지민의 랩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노래로 많은 분들의 기대를 만족 시켜드릴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강민희의 신곡 ‘야해’에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미스에스 강민희와 대세 걸그룹 AOA 지민의 사랑스러운 속삭임이 담긴 ‘야해’는 22일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