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신곡 '캐시 머니' 비하이드 영상에 힙합꼬마 '펀치' 등장

원펀치, 펀치 미국 YG 신곡 트레일러 속 깜짝 등장에도 독보적 존재감 과시

히트메이커 '용감한 형제'의 미국 진출곡 ‘캐시머니’의 비하인드 영상에 원펀치 펀치가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끈다.

빌보드는 10일 K-TOWN 코너를 통해 '용감한 형제'와 YG가 손잡은 '캐시머니'에 대해 기사를 게재하고 독점으로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캐시머니'의 노래 일부와 함께 YG가 녹음을 진행하는 모습 등이 담겨있으며, 특히 해당 영상에는 원펀치의 펀치가 YG와 함께 차량에 탑승한 채 등장하는가 하면 녹음실에서도 계속해서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 사진제공 :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이어 펀치는 인스타그램(@bravepunch)에 YG, Krayzie Bone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게재해 '용감한 형제'와 덩달아 미국진출을 이뤄낼 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완전 멋지다(Dope)", "기다릴 수 없다!(Can't wait!)", '인스타그램 입성을 축하해~^^", "펀치 멋있어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사진제공 :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펀치가 카메오로 등장한 '용감한 형제'의 프로듀싱 한 YG의 신곡 '캐시 머니'는 갱스터의 꿈과 자유로움을 표현한 곡으로 힙합퍼들이 강조하는 '스웩'(SWAG: 약간의 허세, 자유로움, 가벼움 등을 뜻하는 말)과 광기가 섞인 곡으로 이달 중순 유니버셜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한편 펀치가 속한 남성 듀오 힙합그룹 원펀치는 올해초 데뷔곡 '돌려놔'로 신인답지 않은 능숙한 랩실력과 수준급 무대매너로 '제2의 듀스'라는 호평을 얻으며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