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소유, 이루펀트 신곡 '심심할때만' 피쳐링 참여 '투썸?'

최근 신곡 'SHAKE IT'으로 각종 음원차트와 음악방송을 평정하고 있는 대세 걸그룹, 씨스타의 소유가 이루펀트의 새 정규앨범 ‘Man On The Moon’의 타이틀곡 ‘심심할때만’에 피쳐링으로 참여한다.

타이틀곡 ‘심심할때만’에 참여하게 된 씨스타의 소유는 이번 피쳐링 작업이 작년 정기고와 함께했던 히트곡 ‘썸’ 발표 이후 처음으로 하는 외부 피쳐링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루펀트만의 깊이 있는 가사와 소유의 매력적인 보컬의 조합이 과연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 낼지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사진제공 : 브랜뉴뮤직,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브랜뉴뮤직은 "‘심심할때만’에 피쳐링으로 참여해주신 소유 씨께 다시 한 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소유 씨의 참여로 더욱 음악적으로 견고하고 색깔 있는 곡으로 완성될 수 있었다. "고 전했다.

한편, 이루펀트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피쳐링 진이 포함된 이루펀트의 새 정규앨범 ‘Man On The Moon’의 최종 트랙리스트가 공개되었다.

▲ 사진제공 : 브랜뉴뮤직,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에 참여한 소유를 포함, 이미 선공개 된 ‘등대’, ‘크레이터(Crater)’에 참여한 김태우와 김필, R&B계의 신성 주영, 인디밴드 가을방학의 계피, 그리고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동료 아티스트 버벌진트, 피타입, 이루펀트와 같은 크루에 속해있는 수다쟁이, Huckleberry P, RHYME-A- 등 가요씬부터 힙합씬, 인디씬까지 개성 있고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이루펀트의 새로운 시작을 위해 대거 참여했다.

이루펀트의 새 정규앨범 ‘Man On The Moon’의 최종 트랙리스트를 접한 많은 팬들은 “헐.. 소유가 참여했다니”, “이루펀트와 소유 어떨지 기대되네요”, “심심할때만 진짜 기대되요”, “역시 이루펀트!! 피쳐링진들도 다 좋다”, “이번 정규앨범에 힘 많이 준 듯”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소유와 함께한 타이틀곡 ‘심심할때만’ 뿐만 아니라 정규앨범 전체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씨스타 소유가 피쳐링으로 참여한 타이틀곡 ‘심심할때만’이 수록되어 있는 이루펀트의 새 정규앨범 ‘Man On The Moon’은 7월 8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또한 7월 9일에는 오프라인 음반 매장들을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