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채은, 가수 송유빈과 ‘깜찍+다정’ 비주얼 커플 등극!

배우 김채은, 길구봉구 ‘뱅(Bang)’ 뮤직비디오 속 송유빈과 화기애애 포즈로 ‘시선 집중’

남성 듀엣 길구봉구의 신곡 ‘뱅(Bang)’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신인배우 김채은이 가수 송유빈과 비주얼 커플로 등극했다.

지난 6월 30일(화) 공개된 길구봉구의 신곡 뮤직비디오 속에서 청순하고 신비로운 매력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 신인 배우 김채은이 함께 연기 호흡을 맞췄던 가수 송유빈과의 다정한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 사진제공 : WS엔터테인먼트
사진 속 김채은은 뮤직비디오 속에서 송유빈과 함께 만들어냈던 섬뜩하고 무거운 분위기와는 달리 깜찍한 브이 포즈를 취하고 훈훈한 미소를 지으며 눈부신 케미를 자랑하고 있다.

실제 촬영 당시, 두 사람 모두 첫 연기 도전에 나섰던 만큼 리허설부터 본 촬영까지 한 순간도 흐트러지지 않는 집중력을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때문에 첫 만남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척척 맞는 합을 보였다고.

길구봉구의 신곡 ‘뱅(Bang)’ 뮤직비디오에서 배우 김채은은 러블리한 비주얼에서 뿜어져 나오는 몽환적인 매력으로 송유빈 마저 집착하게 만든 마성의 여인으로 열연하며 강한 눈도장을 찍었다. 이에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배우 김채은이 앞으로 어떤 활약으로 또 한 번 존재감을 알릴지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사랑스러움과 신비로움을 겸비한 매력만점 신인 배우 김채은은 남성 듀엣 길구봉구의 신곡 ‘뱅(Bang)’ 뮤직비디오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