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아-이장우 ‘염장 커플’의 아찔한 유혹이 담긴 티저영상으로 네티즌들을 한차례 열광케 했던 MBC 새 수목드라마 ‘아이두 아이두’가 공식 예고편으로 또 한번 드라마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첫 방송을 한 주 앞두고 전격 공개된 공식 예고 영상에서 김선아, 이장우에 이어 박건형, 임수향이 각양각색 매력을 한껏 뽐내 네티즌들의 기대감을 한층 드높인 것.

‘이가 없으면 잇몸으로, 신발이 없으면 맨발로’를 외치는 ‘슈퍼 알파걸’ 김선아에게 ‘아줌마 보험 사기단 아냐?’라고 큰소리 치는 하룻강아지 ‘낭만백수’ 이장우, 그리고 ‘우리 마미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 ‘미모는 재력과 노력’이라며 김선아의 혈압상승을 촉진하는 박건형, 임수향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은 시청자들에게 웃음 폭탄을 선사할 ‘엔돌핀’이 될 것을 예고했다.

또한 감각적인 만화 스케치와 ‘설마 이 꼬맹이가?! 내 마지막 남자!!?’라는 재미있는 카피문구가 어우러져 깜찍함까지 더했다는 호평일색.

네티즌들은 “박건형이 마마보이? 대체 무슨 일이죠!?”, “만화 컷 너무 귀여워요!”, “이렇게 감칠맛 나는 예고편 있기 없기!?”, “오랜만에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드라마가 나와서 너무 기뻐요!”, “스트레스 확 날릴 수 있는 드라마가 될 듯!” 등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한편, ‘아이두 아이두’는 빈틈없는 성격의 ‘슈퍼 알파걸’ 황지안(김선아 분)과 깡으로 충만한 ‘낭만백수’ 박태강(이장우 분)의 하룻밤의 실수로 인연의 꼬리를 물며 사건의 사건이 펼쳐지는 사랑스러우면서도 발칙한 로맨스를 그린 작품. 전례에 없던 ‘발칙함’을 당당하게 내세우며 이번 여름을 화끈하게 달아오르게 할 ‘아이두 아이두’는 오는 30일(수) 밤 9시 55분 첫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