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 인사이드
쌈디, “짠해” M/V 풀버전 판도라TV 통해 독점 공개임박!

첫 프로젝트 앨범으로 솔로 활동에 돌입한 쌈디가 성공적인 컴백무대와 함께 음원 강세를 이어가고 있다.

아티스트의 모습으로 돌아온 쌈디가 지난 7일 첫 프로젝트 앨범 ‘Simon Dominic Presents SNL LEAGUE BEGINS’의 발매와 함께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가졌다. 앨범 발매 직후부터 타이틀 곡 ‘짠해’는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함과 동시에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는 음악적으로 소외되어 있던 힙합이라는 장르가 앞서 컴백한 리쌍, 버벌진트 등에 의해 상당한 관심이 집중된 만큼 쌈디 역시 힙합열풍을 이어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며, 타이틀 곡만이 아닌 앨범 전체 수록곡들이 차트 전체를 휩쓰는 현상까지 일어나는 등 힙합 음악에 대한 대중들의 인식이 달라지고 있음을 입증하고 있다.

더구나 최근 ‘슈퍼스타K3’와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 등 TV방송 프로그램들의 음원이 차트를 점령하고 있어 피땀 흘려 제작한 가수들의 곡이 차트에 진입하는 것이 상대적으로 쉽지 않은 상황임을 감안했을 때 쌈디의 이번 앨범은 가히 성공적이라 할 수 있다.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가진 쌈디는 오늘 오후 6시 판도라TV에서 타이틀 곡 ‘짠해’의 풀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박춘배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춘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