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극에 첫 도전하는 배우 김재중이 MBC 새 주말드라마 ‘닥터진(가제)’에서 조선시대 매력남 '김경탁' 역을 맡아, 강렬한 눈빛과 화려한 비주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 사진 : MBC
지난 해 ‘보스를 지켜라’ 차무혁 역으로 ‘무느님’ 열풍을 일으킨 바 있는 김재중은 ‘닥터진’에서 처음으로 사극 연기에 도전, 뛰어난 무예와 강한 승부욕 뒤에 남모를 아픔을 간직하고 있는 포도청 종사관 김경탁 역을 맡아 한층 더 성숙해진 연기자의 모습으로 안방극장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재중의 새로운 연기 도전은 드라마 방영 전부터 국내외 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으며, 김재중이 맡은 매력적인 캐릭터 김경탁 역에 대한 기대감 또한 고조되고 있는 상황. 공개된 사진 속 김재중의 다부진 눈빛과 좌중을 압도하는 화려한 비주얼은 그의 변신을 기다리는 팬들의 관심과 기대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한 모습이다.

특히, 김재중은 ‘닥터진’ 출연 확정 후 사극에 어울리는 말투와 몸짓을 익히기 위해 많은 시간을 할애해 열정적으로 연습에 매진하고 있으며, 극 중 말 타기는 물론 액션 배우기에 땀을 흘리고 있다.

제작진은 “김재중이 사극 첫 도전임에도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주고 있으며, 사극 분장이나 의상도 완벽히 소화해내 모두들 놀랐다”며 “강하고 남자다운 매력의 김경탁 역을 위해 김재중 스스로 많은 노력을 들이고 있다.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만한 김재중만의 강력한 매력이 시청자들에게 잘 전달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판타지 메디컬 드라마 ‘닥터진’은 지난 10년간 연재된 일본의 만화가 무라카미 모토카의 동명 만화가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2012년 대한민국 최고의 외과의사가 시공간을 초월, 1860년대 조선시대로 거슬러 올라가 의사로서 고군분투하게 되는 내용을 그린다. 오는 5월 26일 ‘신들의 만찬’ 후속으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