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진희와 최진혁이 본격적인 ‘검사 로맨스’의 시작을 알리는 ‘벽밀(벽밀치기) 스킨십’을 선보였다.

백진희와 최진혁은 오는 27일 첫 방송될 MBC 새 월화특별기획 ‘오만과 편견’에서 한열무 역과 구동치 역을 맡아 커플 호흡을 맞춘다. 두 사람은 극 중 ‘민생안정팀’의 10년 차 수석검사와 로스쿨 출신 수습검사로 만나 티격태격 사랑을 키워갈 예정이다.

무엇보다 백진희와 최진혁이 눈을 뗄 수 없는 ‘강력 로맨스 기류’를 형성하고 있는 장면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진혁이 백진희를 한 쪽으로 몰아붙이고는 빨려 들어갈 것만 같은 강렬한 눈빛으로 응시하고 있는 장면이 포착된 것.

더욱이 최진혁은 백진희를 그윽하게 바라보다, 목덜미 부분에 조심스럽게 손까지 올리는 등 ‘달달한 터치’로 보는 이들의 심장을 쥐락펴락했다. 많은 여성들이 꿈꾸는 박력 있으면서도 부드러운 ‘숨멎 로망’이 한 장면에 모두 담긴 셈. 이와 관련 ‘수습 검사’ 백진희와 ‘수석 검사’ 최진혁의 특별한 ‘검찰청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이 급상승되고 있다.

▲ 사진 : MBC, 본팩토리
백진희와 최진혁이 ‘벽밀 스킨십’에 나선 장면은 지난 14일 여의도에 위치한 ‘오만과 편견’ 세트장에서 촬영됐다. 두 사람은 이 날 촬영에서 처음으로 본격 로맨스가 드러나는 장면을 촬영하게 됐던 터. 그러나 평소 촬영장에서 돈독한 친분을 쌓아왔던 두 사람 사이인 만큼 쑥스러움은 찾아볼 수 없는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 촬영이 진행됐다.

이 날 역시 백진희와 최진혁이 촬영 중간중간 ‘알콩달콩 장난 퍼레이드’를 펼쳐내며 현장을 달궜던 것. 촬영 중간 최진혁이 장난스럽게 백진희의 배를 찔러 간지럼을 태우자, 백진희가 웃음을 터뜨리며 가벼운 터치로 귀여운 복수를 감행하기도 했다. 언제나 밝은 모습의 두 주인공 덕분에 현장에 있는 스태프들의 얼굴에도 즐거운 미소가 끊이지 않는다는 전언이다.

MBC와 제작사 본팩토리 측은 “백진희와 최진혁은 언제나 현장 분위기를 재미있고 화기애애하게 만드는 일등공신들로 활약하고 있다”며 “그렇지만 두 사람은 촬영에 돌입하면 금세 집중해서 완벽한 연기를 펼쳐낸다. 두 사람의 남다른 케미를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한편 MBC‘오만과 편견’은 나쁜 놈들의 전성시대에 법과 원칙, 사람과 사랑을 무기로 정의를 찾아가는 검사들의 고군분투기를 담는다. ‘개와 늑대의 시간’, ‘무신’ 등을 통해 선 굵은 이야기들을 탄탄하게 연출해냈던 김진민 PD와 ‘학교 2013’으로 현실의 학교와 학생들 이야기를 섬세하게 그려냈던 이현주 작가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만과 편견’은 ‘야경꾼일지’ 후속으로 오는 10월 2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