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일일시트콤 ‘선녀가 필요해’에 출연 중인 배우 우리가 박희진에 이어 팝스타 에이미 와인하우스로 변신했다.

▲ 사진 : 선진엔터테인먼트
우리는 극 중 금보화(박희진 분)처럼 에이미 와인하우스 특유의 헤어스타일 및 볼드한 헤어밴드, 과감한 아이라인, 화려한 패션까지 완벽 소화한 가운데 늘 포커페이스로 일관했던 모습과는 달리 수줍은 표정을 짓고 있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그 동안 까칠하고 도도한 여고생의 모습을 보여주었던 차나라(우리 분)가 평소 단정한 차림새와는 다른 파격 변신을 한데 이어 금보화 미니미로 변신한 나라가 어색한 표정과 어설픈 댄스까지 선보이는 모습은 그녀에게 어떤 일이 있었는지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극하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선진 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제작진 모두가 차나라의 분장을 보면 웃음이 터질 것이라 예상했다. 그러나 오히려 더 예쁘고 요정 같은 모습으로 촬영장에 등장해 스태프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다. 특히 파격 변신에 이어 깜짝 놀랄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채화(황우슬혜 분)와 왕모(심혜진 분)가 다시 차세주(차인표 분) 일가와 재회하며 극 중 재미를 더하고 있는 KBS 일일시트콤 ‘선녀가 필요해’는 23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