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방송 드라마
'K팝 최강 서바이벌' 엠블랙 이어 유키스 깜짝 출연

엠블랙에 이어 ‘K-팝 최강 서바이벌’의 카메오 리스트에 유키스가 이름을 올렸다.

▲ 사진 : 이김 프로덕션
지난 20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수록곡 '어메이징(AMAZING)'을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이들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K팝 최강 서바이벌’을 위해 기꺼이 카메오로 출연한 것.

유키스는 드라마 속에서 실제 ‘유키스’로 출연해 우현(박유환)이 m2 멤버들과 싸우는 것을 말리는가 하면, 한정은 팀장(박효주)과는 뮤직 비디오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등 각기 다른 장면에서 여러 배우들과 연기 호흡을 맞췄다. 깨알 같은 웃음을 담은 유키스 멤버들이 참여한 여러 에피소드들은 극의 활력을 불어넣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촬영 직후 극중 ‘m2 주니어’와 기념사진까지 촬영해 더욱 관심을 모았다. 실제로 연습생 생활을 거친 바 있는 이들은 ‘m2 주니어’와 실제 자신들의 경험담을 나누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

또한 “우리 같은 아이돌 가수들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가 나온다는 것을 듣고 처음부터 ‘K팝 최강 서바이벌’을 유심히 지켜보고 있었다. 얼마 남지 않은 방송 기간이지만 늘 응원하겠다.”며 또래 배우들에게 뜨거운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K팝 최강 서바이벌’은 앞으로 ‘m2 주니어’의 변화된 모습을 보여주며,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펼쳐나갈 전망이다. 23일 밤 8시 50분 채널A 방송.

고은주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