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 인사이드
이민정 반응, 이병헌 소속사 입장과 같은 맥락?

이민정 반응, 이병헌 소속사 입장과 같은 맥락?

이민정 반응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연일 이지연 이병헌 사건이 연일 온라인상 화제가 되고 있지만 이민정 반응은 여전히 ‘함구’다

이번 사건에 대한 진실인지 어떻든 간에 이민정 심경은 복잡할 것 같다는 추측만 가능할 뿐 이민정 반응은 ‘침묵’ 그 자체다.

현재 침묵을 하고 있는 이민정 반응은 “사실관계가 정확히 나오면 말하겠다”는 입장을 밝힌 이병헌 소속사와 같은 맥락으로도 볼 수 있다.

이병헌 측은 13일 방송된 ‘연예가중계’를 통해 “하나하나 대응하다 보면 정말 진흙탕 싸움처럼 보이고 계속 왔다 갔다 하면서 대응할 수밖에 없지 않나.”라며 신중한 입장을 전했다.

▲ 이민정 이병헌 부부
다만 지난달 이병헌이 협박받고 있다 내용의 보도가 시작됐을 무렵 이민정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해진 “오직 신만이 알고 있다”는 의미심장한 내용이 주목을 받았다.

특히 그 시점이 이병헌 사건이 불거졌을 때라 이민정 인스타그램 내용에 대해 자신의 심경을 우회적으로 드러낸 것이라는 게 대다수 네티즌들의 추측이다.

또한 이민정은 그 내용 이후로 SNS 활동을 멈춘 상태다.

박은철 기자  park0412@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이지연 이병헌 사건, 이병헌 측 조심스런 대응 이유는? icon이병헌 모델 이지연, 합의 노린 연출된 발언? icon이병헌 이민정, SNS 글 '의미심장' icon이지연 이병헌, 강병규의 1년7개월만 트윗 '눈길' icon이병헌 협박사건, 글램 다희 측 "연예인 개인 사생활…" icon이병헌 다희, 한류★ 상대로 한 현직 아이돌의 '간 큰' 범죄 icon이병헌 다희 사건 사과 [전문] "가장 소중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큰 실망과 상처 줘" icon이병헌 강병규 사건, 과거 독설 배경으로 지목되기도 icon이병헌 강병규 사건, 두 사람의 질긴 악연 새삼 주목 icon이병헌 글램 다희 연일 관심, 다희 "학창시절엔 불량스럽지 않았다" icon강병규 막말 "이병헌ㆍ이민정 잡놈들은 참…" icon강병규 막말 "내가 홍길동? 뵨태를 변태라 못 부르게?" icon강병규 "이변태…" 막말 '눈길' icon이병헌 협박녀, 과거 강병규 사건 이어 또? icon글램 다희 과거 "오디션에서 노래 가장 잘 불러" icon글램 다희 사과 “자신이 벌인 행동 시인하고 죄송하다고 전해” icon이민정 반응, 이민정 소속사 “어떠한 내용도 알지 못해” 공식반응 icon글램 다희 과거, 여느 여고생과 다르지 않았는데… icon글램 다희 과거, 2011년 일본에서 소개돼 폭발적 반응 얻기도 icon이병헌 사건 "월드스타라 그 정도는…"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