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방송 드라마
'내그녀' 무한동력, 실제 아이돌 못지 않은 강렬 카리스마 발산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 속의 연예기획사 AnA의 최고 한류 아이돌 그룹 ‘무한동력’의 재킷 사진 및 콘서트 포스터를 전격 공개하며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11일 제작사 에이스토리를 통해 공개된 ‘무한동력’의 자켓 사진은 극 중 아이돌그룹 ‘무한동력’을 위해 가상으로 만들어졌지만 사진 속 4명의 멤버가 모두 당당하고 강렬한 아우라로 실제 아이돌 못지않은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최근 촬영된 ‘무한동력’의 콘서트를 위해 준비된 포스터까지 함께 공개하며 실존하는 아이돌의 행보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무한동력’은 극중 국내 굴지의 연예기획사 AnA 소속의 4인조 아이돌 그룹으로 래헌, 시우, 준준, 산아로 이뤄져 극의 흐름에 활력을 더해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 사진 : 에이스토리
특히, 인기 아이돌 ‘인피니트’의 엘(시우 분)과 호야(리더 래헌 분)가 전격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호야는 같은 그룹 멤버인 엘을 위해 특별출연을 하며 의리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인피니트 멤버인 성열의 동생 대열을 비롯한 울림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 최성윤이 한 멤버를 이뤄 출연하게 되어 더욱 주목 받고 있다.

또한, ‘무한동력’ 멤버들은 극중 한류열풍의 주역답게 폭발적인 끼와 열정으로 현실과 가늠할 수 없는 국내 드라마사상 가장 화끈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내그녀’의 흥행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이는 이들의 활약에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다.

올 가을을 여는 판타지 심쿵 로맨스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내그녀’는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기획사 AnA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꿈 많은 드림 걸 세나와 비밀 많은 개미남 현욱의 꿈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는 현재 방영중인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후속으로 오는 17일 첫 방송된다.

고은주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