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방송 드라마
'연애의 발견' 연애 고수 정유미의 남친 바람 대처법은?

한가위 날에 방송된 월화극 중 ‘연애의 발견’의 시청률만 홀로 상승했다.

지난 8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 7회분은 시청률 7.3%(AGB닐슨코리아, 전국시청률기준)를 기록했다. 전회보다 0.7%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이날 방영분에서는 한여름(정유미)은 남자친구 남하진(성준)이 안아림(윤진이)과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을 목격하고 놀랐다. 그리고 이 모습을 지켜본 강태하(문정혁)는 “이 상황이 왜 이렇게 재밌죠”라며 터져 나오는 미소를 참았다.

하진과 아림은 여름을 발견하고 차 뒤에 숨었지만 “여기서 뭐하냐”며 갑작스럽게 등장한 강태하 때문에 여름에게 들키고 말았다. 아림을 위해 아침상을 차린 사건 때문에 여름으로부터 한 차례 경고를 받은바 있는 하진이 자기도 모르게 숨어버렸다. 그러다 아림과 손까지 잡게 됐고, 그 모습을 본 여름은 “어떻게 손을 잡고 있어?”, “어떻게 나를 보고 숨냐고”라며 따져 물었다.

▲ 방송화면 캡처
이 광경을 흥미롭게 지켜보고 있던 태하. 그리고 불편한 마음에 가겠다는 아림. 어쩔 줄 모르며 아림을 먼저 보내자는 하진. 여름은 이런 상황에 “하진씨는 입 다물어”라며 무섭게 돌변했다.

그간 고난이도 연애 스킬로 하진의 마음을 쥐락펴락해왔던 여름. 하진과 아림의 관계를 의심했지만, 그 때마다 결정적인 순간에 하진을 믿어줌으로써 그가 미안함 마음을 가질 수 있게 했다. 그러나 오해라고 하더라도 두 사람이 손을 잡고 숨는 미묘한 광경을 목격했다. 여름이 이 상황에 어떻게 대처할지 기대를 모으는 대목이다.

또한 태하는 “맘껏 못되게 해봐. 포기가 안 된다”며 여름을 향한 마음을 다시 한 번 고백했다. 그러나 여름은 “계속 이런 식이면 앞으로 흥미진진할거야. 짝사랑은 처음이지? 계속 해봐 그 짝사랑”이라고 비웃었다. 이에 남자친구의 바람을 목격하고 화가 난 여름을 보고는 자신도 모르게 터져 나오는 웃음을 참을 수 없었다.

흥미로운 이 네 남녀의 관계는 어떻게 진행될까. 오늘(9일) 밤 10시 KBS 2TV 제8부 ‘이건 연애가 아니라 전쟁이에요!’ 방영.

고은주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