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방송 드라마
'선녀가 필요해' 바다, '블랙 바니걸' 변신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 블랙"

가수 바다가 바니걸로 깜짝 변신했다.

▲ 사진 : 선진엔터테인먼트
9일 방송되는 KBS 일일시트콤 ‘선녀가 필요해’에는 바다가 가수 ‘조지나’로 특별 출연한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가 트위터를 통해 ‘선녀가 필요해’의 카메오 출연에 대한 설렘을 전한 가운데 극 중 금보화(박희진 분)의 라이벌 가수 ‘조지나’로 완벽 변신한 가수 바다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블랙으로 스타일링한 바다의 모습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패션모델 뺨치는 완벽한 프로포션과 환상적인 포즈는 톱스타의 아우라를 폭발시키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블랙 토끼귀 머리띠는 극 중 가수 조지나(바다 분)의 컴백 컨셉인 ‘Bad Black Rabbit’을 표현하는 아이템으로 섹시함과 깜찍함을 동시에 아우르며 더욱 눈길을 끈다. 이 모습은 앞서 바다의 트위터를 통해 공개됐던 ‘선녀가 필요해’ 촬영현장의 상큼한 모습과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그녀가 그려낼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에 ‘선녀가 필요해’의 한 관계자는 “카메오 출연을 한 바다는 가수 조지나의 화려한 모습부터 그 이면에 또 다른 모습들까지 완벽히 그려내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진행된 촬영은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을 정도로 굉장히 재미있는 장면들이 그려졌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닭털 패딩’ 사업의 갑과 을의 관계인 금보화(박희진 분)와 선녀 왕모(심혜진 분)의 끝장 토론으로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예고하고 있는 KBS ‘선녀가 필요해’는 9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된다.

고은주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