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요정 유진, 알고 보니 얼굴에 선과 악이 모두 담겼다?

▲ 사진 : 온스타일
케이블채널 온스타일의 리얼 뷰티쇼 ‘겟 잇 뷰티’ MC 유진이 자신의 얼굴 왼쪽과 오른쪽의 이미지가 판이하게 다르다고 깜짝 고백을 해 눈길을 끌고 있다.

4일 방송되는 ‘겟 잇 뷰티’의 ‘2012년 트렌드 헤어스타일 총정리’ 편에서 얼굴형에 어울리는 헤어스타일링 팁을 전하며 이같이 밝힌 것.

유진은 “왼쪽 얼굴은 선하지만, 오른쪽 얼굴은 독한 인상”을 가졌다고 전해 눈길을 끌 계획이다. 대다수 사람들의 얼굴이 완벽하게 대칭을 이루지 않는데, 유진 역시 상대적으로 아래로 쳐진 부분은 선한 인상을, 위로 올라간 부분은 날카로운 인상을 준다는 것.

이에 스튜디오에 함께한 헤어 디자이너 수경은 유진에게 선해 보이는 얼굴 쪽으로 코르사주 장식이 달린 헤어밴드를 매치하는 것이 더 예뻐 보인다고 귀띔하는 등 얼굴형에 따른 다양한 스타일링 노하우를 전할 계획이다.

또, 즉석으로 펼쳐진 깜짝 헤어 커팅 시연 또한 공개될 예정. 헤어 디자이너 박철이 출연해 방청석에 앉아있는 50인의 베러걸스 중, 짧은 보브컷이 잘 어울릴만한 방청객을 선정, 즉석에서 파격적인 변신을 돕는다. 긴 생머리의 청순녀에서 순식간에 도도한 차도녀로 급변하는 베러걸스의 모습에 스튜디오에는 탄성이 쏟아진다고.

이 외에도 이 날 방송에서는 올 봄 유행하고 있는 ‘오렌지 레드’ 헤어 컬러에 대한 모든 것을 비롯해 집에서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스타일링 팁까지 간편하게 공식화해 전달하는 등 유용한 노하우들이 공개된다.

4일 밤 11시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