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이 꽃분홍 한복을 입고 대한민국 서울에 입성했다.

▲ 사진 : 김종학 프로덕션
하지원은 오는 4일 방송될 MBC 수목드라마 ‘더킹 투하츠’ 5회 분에서 고상하고 단아한 한복을 갖춰 입고 대변신을 꾀한 장면을 선보이게 된다.

무엇보다 하지원은 그동안 북한 장교복이나 WOC(세계장교대회) 남북단일팀 군복을 착용한 모습만을 드러냈던 상황. 절도 있는 ‘군복 카리스마’를 벗어던지고 아리따운 북한 ‘꽃 처녀’ 본색을 드러내며 숨겨진 매력을 발산할 하지원의 색다른 변신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하지원은 꽃무늬 자수가 수놓아진 진한 분홍색 저고리에 검정색 치마를 입고 단아한 아름다움을 발산했다. 약간 쌀쌀한 날씨를 감안한 듯 고급스런 모피 목도리를 한쪽 손에 두른 하지원은 품격 높은 북한 고위간부 자제의 자태를 물씬 풍겨냈다. 과연 하지원이 알록달록한 한복을 입고 서울에 오게 된 이유가 무엇인지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

이 장면은 지난달 14일 제주도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하지원은 머리를 반만 묶은 단정한 헤어스타일에 가녀린 발목이 드러나도록 신은 구두를 매치,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복과 완벽 맞춤 복장을 하고 촬영장에 등장했다. 하지원은 고운 한복자태에 어울리도록 180도 바뀐 어투와 몸짓으로 혼신을 다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는 후문이다.

이날 현장에서 하지원은 북한에서는 느껴보지 못했던 향긋하고 따뜻한 남한 공기를 흠뻑 즐기는 듯한 김항아의 설레는 표정을 실감나게 연기해냈다는 전언. 손짓 하나, 말투 하나까지도 그동안 숨겨뒀던 북한 ‘꽃처녀’ 김항아로 완벽 변신하게 될 하지원에게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제작사 김종학프로덕션 측은 “하지원은 그동안 북한 여장교의 포스를 고스란히 담아내기 위해 군복만을 입는 한정된 모습을 보여줬지만, 앞으로는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하지원이 서울에 등장하게 되면서부터 더욱 흥미진진해질 스토리 전개를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달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