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방송 드라마
유인나, 핑크드레스로 여신 포스 "봄처녀 올킬 미모"

지현우와 유인나의 만남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의 새 수목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에서 톡톡 튀는 무명 여배우 최희진 역을 맡은 유인나가 여신 자태를 드러냈다. 핑크색 드레스로 봄기운 물씬 풍기는 캐릭터 컷을 공개한 것.

▲ 사진 : tvN
‘인현왕후의 남자’는 ‘인현왕후’의 복위를 위해 시간 여행을 하는 조선시대 킹카 선비 지현우(김붕도 역)와 2012년 드라마 ‘신 장희빈’에서 인현왕후 역을 맡은 무명 여배우 유인나(최희진 분)의 시공간을 넘나드는 사랑을 그린 타임슬립(Time-slip) 로맨스물. 발랄한 로코가 곁들여진 판타지 멜로에 전통 사극을 조화시킨 새로운 장르적 시도로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극중 유인나가 맡은 최희진은 데뷔 후 5년 동안 제대로 된 역할 한번 맡아본 적 없는 무명 여배우로 벼락스타가 되자마자 자신을 버리고 떠난 첫사랑 덕에 드라마 ‘신 장희빈’에 출연하게 된다. 최고의 여배우로 떠오르려 하는 순간, 조선시대에서 300년을 거슬러온 선비 김붕도와 만나게 되면서 엉뚱한 로맨스에 휘말리게 되는 것.

데뷔 후 첫 주연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유인나는 당차고 통통 튀는 최희진 역을 특유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남자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공개된 캐릭터 스틸컷에서 핑크색 공주풍의 드레스로 신비로우면서도 여성스러움을 맘껏 과시하고 있어 시선을 끌고 있다.

한편 지현우와 유인나의 시공간을 초월한 타입슬립 로맨스를 담은 새 수목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는 오는 4월 18일 밤 11시 tvN에서 첫 방송된다.

고은주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