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8일 서울 신사역 부근에 인기프로듀서 용감한형제가 힙합클럽 “팬텀(CLUB PHANTOM)”을 오픈, 이를 축하하는 스타들의 센스만점 화환이 공개되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30일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트위터에는 톱스타들과 가요계 관계자들이 보낸 화환 사진들이 공개되었다.

 
최근 KBS2 승승장구에 용감한형제와 함께 출연했던 신사동호랭이는 "여기선 누굴 욕하나....^^", 손담비는 "토요일밤에! 미쳤어!", 애프터스쿨은 "방과후엔 팬텀이지", SBS 인기가요 제작진 팀은 "용감하게 흔들어 주세요!!" 라며 웃음을 자아내는 화환을 보냈으며, 유키스 일라이는 "잠 설치게 왜 우리동네에 클럽을...", "일라이 사라지면 잡으러 온다", 송호범,백승혜 부부는 "클럽은 팬텀 여자옷은 바비돌 홍보아님" 등으로 화환문구를 적으며 용감한형제를 축하 해줬다.

이외에도 사진작가 조선희, 이민우, 포맨 등 주요방송사와 기획사 및 각 계층 에서 300여 개가 넘는 화환을 보내와 용감한 형제의 '미친존재감'이 다시 한번 입증되었다.

화환 사진들을 접한 네티즌은 "하나같이 아이디어가 기발하다!!", "훈훈한 모습보기 좋네!", "용형의 미친 인맥", "용감하게 흔들어주세요ㅋㅋ", "아이돌들보러 팬텀에?!!"이라며 반응을 보였다

한편, 용감한형제는 지난 10월28일 서울 신사역 부근에 '힙합클럽 팬텀'을 오픈하고, 젊은이들의 문화공간은 물론 다양한 음악을 담아내는 공간으로 만들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