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 인사이드
장근석, ‘펫’으로 삼고 싶은 남자 연예인 1위

절대권력 주인님과 애교만점 펫이 펼치는 올 가을, 최고의 화제작 <너는 펫>(제작: 프로덕션 루덴스㈜ | 제공: ㈜케이제이네트, 롯데엔터테인먼트 |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감독: 김병곤)에서 ‘펫’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장근석이 애인보다 더 갖고 싶은 ‘펫’으로 삼고 싶은 남자 연예인 1위로 선정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장근석, 네티즌들이 뽑은 ‘펫’으로 삼고 싶은 남자 연예인 1위
유승호, 이민기, 옥택연 제치고 압도적 지지율로 최고 ‘펫’남 등극!

외모, 능력, 모든 것이 완벽하지만 사랑에는 서툰 지은이(김하늘)에게 굴러들어 온 강인호(장근석). 기꺼이 펫이 되겠다는 그와 절대권력 주인님이 된 은이가 펼치는 애인, 그 이상의 만족 <너는 펫>에서 정체불명의 펫으로 변신을 앞두고 있는 장근석이 네이트에서 진행된 ‘애인보다 더 갖고 싶은 펫으로 삼고 싶은 남자 연예인’을 묻는 설문조사에서 쟁쟁한 남자 연예인들을 물리치고 1위를 차지했다.

장근석은 국민남동생 유승호, 4차원의 매력 이민기, 짐승돌 2PM의 옥택연을 물리치고 54%의 압도적인 지지로 1위에 올랐다. 이는 장근석이 기존의 작품들에서 보여줬던 이미지를 깨고, 실제 강아지보다 더 리얼(?)한 귀요미 펫으로 변신한 모습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장근석이 대세 ㅋㅋ”(이은미), “장근석씨 펫 갖고 싶어^^”(박희진), “근석펫 귀여움 ㅋㅋ”(유희정), “너는 펫 때문인지 정말 펫처럼 귀엽더라능~”(정희), “장근석이 귀엽더군요”(한태주)라는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펫으로 변신한 장근석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호응으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애인보다 더 갖고 싶은, 펫으로 삼고 싶은 남자 연예인 1위를 기록한 정체불명 ‘펫’ 장근석과 한국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 절대권력 ‘주인님’ 김하늘의 커플 조합으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는 <너는 펫>은 후반작업을 거쳐 11월,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서용호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용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