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세자가 사라졌다’ 홍예지와 김민규가 운명적인 순간을 마주한 ‘구사일생 첫 만남’ 현장을 공개해 기대감을 들끓게 한다.

오는 4월 13일(토) 밤 9시 40분 첫 방송 예정인 MBN 새 주말 미니시리즈 ‘세자가 사라졌다’(극본 김지수, 박철/ 연출 김진만/ 제작 스튜디오 지담, 초록뱀미디어, ㈜슈퍼북)는 왕세자가 세자빈이 될 여인에게 보쌈당하면서 벌어지는 ‘조선판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다.

홍예지는 세자빈으로 내정된 최명윤 역으로 변신, 단아함과 발랄함을 오가는 통통 튀는 매력을 가감 없이 발산한다. 특히 ‘환상연가’에 이어 사극에 연달아 도전하면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연기력에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김민규는 세자 이건(수호)의 동생인 도성대군 역을 맡아 외모면 외모, 무술이면 무술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팔방미인으로 변화무쌍한 면모를 뽐낸다. 전작 ‘마에스트라’와는 전혀 다른 거친 상남자의 면면들로 시청자들에게 각인될 전망이다.

이와 관련 ‘세자가 사라졌다’ 홍예지가 김민규의 목숨을 구한, 강렬한 첫 대면 현장이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극 중 도성대군(김민규)이 예기치 못한 사고를 당하자 최명윤(홍예지)이 팔을 걷고 나선 장면. 최명윤은 많은 구경꾼들 사이에서 도성대군의 상처를 본 후 거침없이 다가가 칼을 빼 들고 어의의 딸다운 포스로 치료에 돌입한다.

특히 최명윤은 입가에 피를 잔뜩 묻힌 채 미묘한 눈빛으로 도성대군을 응시하는 반면, 도성대군은 최명윤에게 반해버린 듯 ‘심쿵 눈빛’으로 두근거리는 설렘을 드러낸다. 과연 최명윤과 도성대군 사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두 사람의 만남은 어떤 후폭풍을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홍예지와 김민규는 ‘두근두근 첫 만남’ 장면에서 절친한 모습으로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막내 라인’인 두 사람은 추운 날씨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열정을 불태우며 연기에 최선을 쏟아냈다.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홍예지는 능수능란하게 칼을 사용하며 치료에 힘쓰는 최명윤으로, 김민규는 최명윤에게 첫눈에 반해버린 상남자 도성대군으로 능청스럽게 변신해 극찬을 이끌어냈다.

제작사 스튜디오 지담은 “홍예지와 김민규는 귀엽고 대견스러운 막내 라인답게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하며 상큼한 매력을 터트리고 있다”라며 “홍예지와 김민규가 아웅다웅 케미로 극에 각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BN 새 주말 미니시리즈 ‘세자가 사라졌다’는 탄탄한 개연성과 흥미진진한 서사를 통해 ‘보쌈-운명을 훔치다’의 흥행을 이끈 김지수-박철 작가가 다시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골든타임’, ‘킬미, 힐미’에서 따뜻한 감성의 연출을 선보인 김진만 감독이 합세,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4월 13일(토) 밤 9시 40분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