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세자가 사라졌다’ 수호와 홍예지가 ‘옥신각신 치료 투샷’으로, 파란만장 도주 중 맞닥뜨릴 위기를 예고한다.

오는 4월 13일(토) 밤 9시 40분 첫 방송 예정인 MBN 새 주말 미니시리즈 ‘세자가 사라졌다’(극본 김지수, 박철/ 연출 김진만/ 제작 스튜디오 지담, 초록뱀미디어, ㈜슈퍼북)는 왕세자가 세자빈이 될 여인에게 보쌈당하면서 벌어지는 ‘조선판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다.

‘세자가 사라졌다’는 흡입력 있는 촘촘한 서사를 통해 ‘보쌈-운명을 훔치다’를 성공으로 이끈 김지수-박철 작가가 다시 손을 잡은 작품으로 ‘골든타임’, ‘킬미, 힐미’에서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인 김진만 감독이 의기투합하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수호는 ‘세자가 사라졌다’에서 탄탄대로 세자의 삶을 살다 보쌈으로 인해 하루아침에 운명이 뒤바뀐 이건 역을 맡았다. 진지하면서도, 능청스러운 이건 역을 통해 첫 사극 주연에 나선 수호의 새로운 연기 변신에 이목이 집중된다. 홍예지는 어의 최상록(김주헌)의 고명딸이자 한양 최고 상여자 최명윤 역으로 분해 매 순간 톡톡 튀는 반전 매력으로 물오른 연기력을 선보인다.

이와 관련 ‘세자가 사라졌다’ 수호와 홍예지가 묘한 대치 상황을 이룬 ‘옥신각신 치료 투샷’이 포착돼 호기심을 드높인다. 극 중 이건(수호)이 최명윤(홍예지)에 의해 어디론가 실려 가던 중 부상을 당해 멈춰선 상황. 피가 묻은 버선을 벗은 이건의 발목을 살펴보는 최명윤과 그런 최명윤을 바라보는 이건의 날카로운 눈 맞춤이 강렬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특히 이건은 최명윤의 의도를 파악하고자 경계의 눈빛을 드리운 반면, 최명윤은 방긋 웃는 미소로 이건을 바라보며 극과 극 대비를 일으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두 사람의 불꽃 튀는 시선 교환에 숨은 이야기는 무엇일지, 세자 이건이 도주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수호와 홍예지는 ‘파란만장 도주기 첫 위기’ 장면에서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현장의 열기를 끌어올렸다. 두 사람은 각자 캐릭터가 숨긴 비밀로 인한 묘한 긴장과 불안을 극대화하고자 서로 간의 거리부터 손과 발의 제스처까지 의논하며 노력을 기울여 완성도 높은 장면을 탄생시켰다.

제작사 스튜디오 지담은 “수호와 홍예지가 첫 연기 호흡을 맞추는데도 불구하고 이건과 최명윤의 역할을 찰떡같이 표현해내며 현장을 집중하게 만들고 있다”라며 “수호와 홍예지가 다채로운 티격태격 케미와 쫄깃한 긴장감으로 색다른 매력을 안길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BN 새 주말 미니시리즈 ‘세자가 사라졌다’는 오는 4월 13일(토) 밤 9시 40분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