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의 참견 헤메코쇼’ 송지효와 정혁이 MC로 함께한다.

한국을 넘어 아시아 전역에서 방송되는 뷰티 예능 프로그램 '뷰티의 참견 헤메코쇼’(이하 ‘헤메코쇼’)에 예능계 블루칩이자 모델로서의 활약으로 이름을 알린 정혁이 특별한 색깔을 더해 MC로 합류한다. 4월 1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헤메코쇼’는 한류스타들이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 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 손을 잡고 미용실을 창업하는 내용으로, 매주 아시아에서 인기 있는 연예인과 사연자가 게스트로 참여하는 관찰토크 예능이다.

메인MC이자 미용실 원장으로 송지효가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예능계 강자 정혁이 두 번째 MC로 합류하며 최종 고정 멤버가 완전체를 이뤘다. 송지효와 정혁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풍부한 경험이 어우러져, 이들의 화려한 케미가 어떠한 화제를 일으킬지 주목된다. tvN '줄 서는 식당2'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능청스러운 연기와 화려한 입담으로 믿고 보는 예능인으로 자리매김한 정혁의 출연으로 프로그램에 대한 아시아 지역 시청자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헤메코쇼’ 제작진은 "배우 송지효의 MC 확정 후 아시아의 많은 팬들로부터 프로그램에 대한 다양한 질문을 접했다"라고 밝히며 "정혁의 출연으로 인해 아시아의 많은 시청자들께 K예능의 매운맛을 제대로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헤메코쇼’는 홍콩 HOY TV, 베트남 VTC, 대만 MOMO TV, 미얀마 MRTV4 등 아시아 각국의 지상파와 케이블을 통해 동시 방영되며, 국내에서는 유튜브 ‘헤메코쇼’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송지효와 정혁의 상상초월 케미가 펼쳐질 ‘뷰티의 참견 헤메코쇼’는 4월 13일 첫 방송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