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칠린(ICHILLIN', 이지, 지윤, 재키, 주니, 채린, 예주, 초원)의 화사한 비주얼이 담긴 새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지난 24일 정오와 25일 오후 1시 공식 SNS를 통해 아이칠린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필린 핫(Feelin' Hot)' 두 번째 개인, 유닛 버전 콘셉트 포토를 각각 공개했다.

'스위트(SWEET)'라는 타이틀로 게재된 콘셉트 포토는 핑크빛 그러데이션 배경 속 화사한 매력을 뽐내는 아이칠린의 모습을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각자의 개성이 잘 드러나는 다채로운 포즈와 봄을 닮은 싱그러운 미소가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유닛 콘셉트 포토에서 아이칠린은 7인 7색의 톡톡 튀는 매력을 자랑하며 '비주얼 맛집' 수식어를 재차 입증했다. 앞서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와 또 다른 상큼 발랄한 에너지로 새 앨범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필린 핫'은 아이칠린이 지난해 7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임 온 잇!(I'M ON IT!)'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이들은 지난달 대중에게 전하는 특별한 메시지를 담은 1차 선공개곡 '바이트 미(BITE ME)'를, 지난 5일 팀 내 포지션을 불문하고 전 멤버가 랩에 도전한 2차 선공개곡 '데미갓(DEMIGOD)'을 차례로 발매하며 새 앨범 기대를 증폭시켰다.

앞서 공개된 커밍순 티저 포스터를 통해 신보 타이틀곡은 '온 마이 립스(ON MY LIPS)'로 밝혀졌다. 이어 리릭 스포일러 비디오를 통해 '온 마이 립스'의 감각적인 비트와 가사 일부가 공개돼 컴백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베일에 싸여 있는 아이칠린의 새 콘텐츠 '희로애락(喜怒哀樂, A Spectrum of Emotions)'에 대한 관심 또한 뜨겁다. 오는 26일 '희로애락' 티저 포스터를 시작으로 컴백 이틀 전인 3월 5일에 '희로애락' 첫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를 더한다.

아이칠린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필린 핫'은 오는 3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