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 ‘나의 해피엔드’가 스틸로 미리 맛보는 ‘13, 14회 총공세 집중 포인트’를 공개, 더욱 거세질 화력을 예고했다.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극본 백선희/연출 조수원/제작 스토리바인픽쳐스, 하이그라운드, 아이엔컬쳐)는 ‘진실이라 믿었던 것들이 깨진 뒤, 남은 것은 불행이었다’ 진정한 나의 행복을 되찾기 위해 외면해왔던 ‘나’를 마주하는 한 여자의 처절한 분투기다.

무엇보다 종영까지 단 4회만이 남은 ‘나의 해피엔드’에서는 자신의 병을 숨기고 제때 치료받지 못해 병을 키워온, 양극성 장애를 앓는 서재원(장나라)이 남편 허순영(손호준) 사망 사건의 진실을 찾기 위해 매서운 복수전에 나서면서 과몰입을 유발하고 있다. 이와 관련 ‘나의 해피엔드’가 충격과 반전의 향연을 불러일으킬 13, 14회 시작 전 체크해야할 ‘총공세 집중 포인트’ 세 가지를 짚어봤다.

▶‘13, 14회 총공세 집중 포인트’ #1. 서재원(장나라)-윤테오(이기택), 양극성 장애로 힘들어하는 서재원 위한 윤테오의 ‘따스한 위로’ 현장!

‘나의 해피엔드’ 13, 14회에서는 본격적인 복수전에 돌입한 서재원의 광폭 행보에 윤테오(이기택)가 어떤 조력을 더할지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다. 서재원은 윤테오의 도움을 받아 허순영의 죽음에 권윤진(소이현)-권영익(김명수) 부녀가 깊게 관여했다는 심증을 굳혔고, 권윤진과 권영익을 향해 비수 섞인 경고를 날렸다. 특히 서재원은 권영익의 비리 자료를 정치계 거물에게 제보했는가 하면, 권영익에게 백승규(오현중) 추락 당시 권윤진과 권영익의 통화 음성 파일을 들려주며 서늘하게 도발했다. 이로 인해 서재원은 남태주(박호산)에게 목이 졸렸고, 권영익의 하수인에게 납치되는 등 목숨의 위협을 받았던 것. 이런 가운데 격한 심리적 불안에 시달리며 아직도 조수경(임선우)의 환시를 보는 서재원에게 따스한 위로를 전하는 윤테오의 어깨 토닥임이 포착되면서, 서재원의 양극성 장애가 더욱 심해진 것인지 서재원과 윤테오 사이에 또 어떤 사건이 발생할지 귀추를 주목시키고 있다.

▶‘13, 14회 총공세 집중 포인트’ #2. 권윤진(소이현)-권영익(김명수), 극악 부녀 사이가 틀어졌다?! 날 선 대립의 칼날 대면!

권영익은 “자신의 치부를 가리기 위해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사람”이라는 서재원의 설명처럼 악랄한 악행을 서슴지 않았다. 딸 권윤진을 위해서라는 이유로 백승규의 추락과 관련된 사건은 남태주에게, 7년 전 서재원과 호텔방으로 들어가라고 부추겼던 김상범(허형규)은 자신의 하수인에게 처리하라고 지시했던 것. 이처럼 악독함으로 끈끈했던 부녀 사이는 권윤진이 7년 전 사건이 서재원 때문이 아닌, 아버지 권영익 때문임을 알게 되면서 균열이 생겼다. 하지만 권윤진이 권영익에게 정치계 거물을 만난 서재원의 사진을 보여주며 “이젠 결정하셔야 되지 않겠어요?”라고 던지자 권영익이 서재원을 납치, 다시 공조를 이룬 듯 했다. 그런 가운데 권윤진과 권영익이 서로를 향해 서슬 퍼런 표정으로 날을 세운, 대립 폭주 장면이 그려져 극악 부녀 사이가 틀어진 것일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13, 14회 총공세 집중 포인트’ #3. 서재원-서창석(김홍파), 의도가 궁금하다? 부녀의 의문스런 낚시터 독대!

마지막으로 13회에서는 서재원과 서재원의 계부 서창석(김홍파)이 의문스런 낚시터 독대를 갖는 모습이 포착돼 긴장감을 드높이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낚시를 하고 있는 서창석과 서창석을 찾아온 남태주의 만남이 그려졌던 터. 서창석은 서재원의 엄마 정미향(강지은)과 도박파트너였던 남태주를 알아본 후 경악했고, 남태주는 비열하게 웃으며 “서대표는 알아요? 당신 살인자인거?!”라는 말을 던져 의아함을 자아냈다. 이런 가운데 서재원이 낚시터를 찾아가 계부 서창석에게 의미심장한 질문을 던지는 장면과 더불어 심각한 표정의 서재원, 그리고 애써 웃어 보이는 서창석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두 부녀의 숨겨진 사연은 무엇일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나의 해피엔드’ 남은 4회 동안 서재원의 반격과 권윤진-권영익 악랄 부녀의 역공이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감이 쏟아지고 있다”라며 “과연 서재원의 거센 복수전이 성공하게 될지, 허순영 사망 사건의 진실이 드디어 밝혀질지 또 다시 몰려올 파란의 서사를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 13회는 17일(오늘)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