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허경환이 미모의 의사와 소개팅을 가졌다.

지난 4일 오후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가 방송된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는 허경환이 의사와 소개팅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개그맨 오정태 부부가 주선한 소개팅을 앞두고 있던 허경환은 평소와 달리 “(키가) 조금 작잖아”라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고, 이에 오정태 부부는 허경환을 위해 비장의 무기를 준비했다. 4cm 양말 깔창과 5cm 부츠를 장착한 허경환은 소개팅 상대가 등장하자 긴장과 설렘을 감추지 못했고, 상대의 직업이 의사라는 사실이 공개되자 허경환의 어머니는 기쁨의 미소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허경환은 담요부터 핫팩 등을 건네며 세심한 면모를 보여주는가 하면, 중식도까지 꺼내며 직접 요리에 임해 눈길을 끌었다. 허경환은 수준급 칼 솜씨로 요섹남 매력을 뽐냈고, 자연스러운 대화로 어색함을 풀었다. “저는 설거지보다 요리 파다”라는 허경환에 소개팅 상대는 “저는 설거지 파다”라고 말해 훈훈함을 유발했다.

“평소 유머 있고 자상한 타입 좋아한다”라는 여성의 말에 허경환은 “저는 맑은 사람을 좋아한다”라며 진지한 눈빛으로 설렘을 배가시켰다. 이후 허경환은 소개팅 상대와 한층 더 가까워지기 위해 호칭을 정리하는 데 이어 플러팅을 시도했다. 허경환은 밥풀을 (볼에) 붙이고 계속 모른 척하라는 오정태의 ‘모르쇠 전법’에 도전, 소개팅 상대는 직접 손으로 허경환의 볼을 닦아주며 달콤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둘만의 시간을 갖게 된 허경환은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진지한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허경환은 “(저를) 만난다고 하면 부모님이 어떤 반응을 보이실 것 같냐”를 시작으로 “앞서간 내용이긴 하지만, 저 아기 좋아해요”라고 한 세대 앞서간 플러팅을 선보였다. 또한, 허경환은 “언제 한 번 여기 말고 커피 한잔해요”라며 애프터를 신청했고, “제 번호예요”라며 상대방의 손바닥에 직접 번호를 남겨 설렘을 안겼다. 

한편, 허경환은 설 연휴 기간 SBS FiL, SBS M에서 방송되는 ‘생쇼’에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