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정현이 귀요미 딸 서아를 위해 초간단 케이크 2종을 만든다.

1월 26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이정현이 밀가루와 오븐 없이,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케이크 레시피를 소개한다. “파는 것보다 맛있다”라는 감탄이 절로 나올 만큼 강력한 이정현표 초간단 케이크와 함께, 날이 갈수록 더욱 귀엽고 사랑스러워지는 이정현 딸 서아의 폭풍성장이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흐뭇한 미소를 유발할 전망이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이정현은 딸 서아의 간식을 만들기 위해 우유, 미숫가루, 달걀을 꺼냈다. 과연 어떤 간식이 나올지 모두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이정현은 “정말 간단하고 맛있다”라고 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정현이 만든 간식은 미숫가루 빵이었다. 이정현은 직접 만든 미숫가루 빵을 순식간에 근사한 케이크로 변신시키는 매직까지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이정현은 여기서 멈추지 않고 손쉽게 당근케이크까지 만들었다. 2종의 케이크를 만드는데 걸린 시간은 각 8분씩 총 16분. 이정현의 초간단 8분 케이크 2종에 ‘편스토랑’ 식구들은 “정말 맛있겠다”, “꼭 따라 해 보고 싶다”라고 혀를 내두르며 감탄했다.

이정현 가족은 케이크를 맛보기 전 초를 꽂고 서아를 위해 생일축하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최근 서아가 촛불 끄기 놀이에 푹 빠졌기 때문이라고. 이를 재밌어 하는 서아를 위해 몇 번이고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던 이정현과 남편. 그러나 아직 어린 서아가 촛불을 잘 끄지 못하자 남편은 도와주기 위해 나섰고, 촛불을 대신 불었다. 그러자 순간 서아가 얼음이 되더니 "아빠!"라고 버럭 화를 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최강 순둥이의 생애 첫 버럭에 ‘편스토랑’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됐다. "서아 이렇게 화내는 거 처음"이라며 모두 "귀엽다"를 연발한 순간이었다.

이외에도 이날 VCR에서는 폭풍성장한 서아의 깜찍한 개인기가 삼촌, 이모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낱말 맞추기를 거뜬히 해내는가 하면 동물 흉내로 ‘편스토랑’ 이모, 삼촌들의 심장을 쥐락펴락한 것. 서아의 깜찍 개인기와 이정현의 초간단 케이크 레시피 2종, 그 외에 무수분 밥솥카레 등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1월 26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