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데이즈드>가 1월 호를 통해 에스파 닝닝의 화보 컷과 인터뷰를 공개했다. 에스파는 지난달 10일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Drama로 3연속 초동 밀리언셀러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공개된 화보에서는 다양한 의상과 메이크업을 모두 센스 있게 소화하며 현장에서 많은 호응을 끌어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닝닝은 “저는 만족할 때 가장 행복해요. 몰랐는데 제가 작은 거에도 크게 만족하는 사람이더라고요. 특별한 순간이 아니어도 다 좋죠”라고 말하며 행복의 순간에 대해서 말했다.

혼자만의 시간에 대해 묻자 “혼자 집에서 잔잔하고 조용하게 보내는 걸 좋아해요. 커피 마시면서 음악 듣거나 산책하거나, 충전하죠. 주로 테크노를 들어요. 상상력이 풍부해서 그런 노래를 들으면 생각이 계속 이어져요. 딴 세상으로 가죠. 그게 행복해요.”라며 자신만의 휴식 방법을 공개했다.

닝닝은 “에스파로서도, 그냥 저로서도 다양한 모습을 차근차근 보여드리고 싶어요. 저라는 존재를 더 알리고 싶죠.”라며 앞으로 활동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솔직한 매력을 선보인 닝닝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1월 호와 홈페이지 www.dazedkorea.com),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유튜브와 틱톡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