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클라씨(CLASS:y)가 오는 20일 겨울 시즌송을 깜짝 발매한다.

16일 소속사 M25 측은 오는 20일 클라씨(형서, 채원, 혜주, 리원, 지민, 보은, 선유)의 겨울 시즌송 ‘Winter Bloom’(윈터 블룸)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Winter Bloom’은 클라씨의 데뷔 첫 겨울 시즌송이다. 상대방을 향해 생겨나는 풋풋한 마음을 겨울 속에서도 피어나는 꽃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멤버 채원이 작사에 참여했다. 여기에 클라씨 멤버들의 독보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신나는 겨울 느낌을 자아낸다.

앞서 클라씨는 ‘SHUT DOWN’(셧 다운), ‘CLASSY’(클라씨), ‘ZEALOUS’(질러스), ‘Tick Tick Boom’(틱 틱 붐) 등 다양한 곡을 통해 유니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화려한 칼군무는 물론 깨끗한 7색 보컬로 ‘4세대 실력파 그룹’ 입지를 넓혀왔다. 이런 가운데, 클라씨는 이번 첫 겨울 시즌송에선 또 다른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클라씨는 한층 성숙해진 목소리와 더불어 그간의 강렬함 대신 벅찬 겨울 감성을 선보인다. 특히 클라씨가 지난 5월 데뷔 1주년을 맞아 공개한 특별한 팬송 ‘My Love’(마이 러브) 이후 발매하는 곡인 만큼, ‘Winter Bloom’은 글로벌 팬들의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클라씨의 첫 겨울 시즌송  ‘Winter Bloom’은 오는 20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