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XG가 겨울을 맞아 신곡을 깜짝 발매한다.

XG(주린, 치사, 히나타, 하비, 쥬리아, 마야, 코코나)는 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8일 0시 새 싱글 ‘WINTER WITHOUT YOU’(윈터 위드아웃 유)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XG는 둥근 단 위, 핑크 컬러의 스타일링으로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함께 각기 다른 유니크한 매력을 보여주며 몽환적이면서도 따뜻한 감성을 자아내고 있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지난 9월 발매된 첫 번째 미니앨범 ‘NEW DNA’(뉴 디엔에이)에 이어 2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 ‘WINTER WITHOUT YOU’는 WINTER R&B 곡으로, 깊은 감성과 XG만의 색깔을 더해 특별한 시즌송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부모님께 영상 메시지를 받고 놀라움과 감동으로 가득찬 XG의 모습과 음원 일부가 공개돼 더욱 기대를 모았다.

XG는 ‘NEW DNA’로 빌보드 재팬(Billboard JAPAN) 핫 앨범 차트와 일본 오리콘 주간 디지털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으며, 지난달 25일에는 ‘SHOOTING STAR’로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또한, 최근 데뷔 첫 단독 쇼케이스를 개최, 라이브 응모 건수 20만에 달하는 뜨거운 열기와 함께 놀라운 글로벌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XG의 신곡 ‘WINTER WITHOUT YOU’는 오는 8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같은 날 오후 6시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