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 주역들이 美친 열연의 시너지를 제대로 터트린 ‘첫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극본 백선희/연출 조수원/제작 스토리바인픽쳐스, 하이그라운드, 아이엔컬쳐)는 성공만을 쫓던 한 여자가 믿었던 사람들의 배신으로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는 휴먼 심리 스릴러 드라마다. 누군가의 행복을 위해 희생된 주변의 불행에서 시작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를 통해 진정한 행복이란 무엇인지에 대한 화두를 던진다.

‘나의 해피엔드’는 ‘너의 목소리가 들려’, ‘피노키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의사요한’ 등으로 화제성과 대중성을 모두 사로잡은 ‘감각적인 연출력’의 조수원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장나라-손호준-소이현-이기택-김홍파-박호산-김명수 등 믿고 보는 ‘연기 고수’들이 총출동하면서 2023년 마지막을 장식할 웰메이드 휴먼 심리 스릴러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와 관련 첫 만남부터 각별한 연기 열정이 뜨겁게 타오른 ‘나의 해피엔드’ 첫 대본리딩 현장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먼저 조수원 감독이 ‘나의 해피엔드’ 수장답게 출격을 알리는 인사를 전한 뒤, 배우들의 기운찬 각오와 자신감 넘치는 포부들이 이어지면서 훈훈한 분위기가 조성됐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대본 리딩에서 배우들은 처음 한자리에 모여 연기합을 맞추는데도 불구하고 척척 맞는 막강한 팀워크를 선보여 작품에 대한 기대 심리를 자극했다.

먼저 장나라는 수천억 매출의 생활가구 브랜드 <드레브>를 이끄는 자수성가 CEO이자, 백만 팔로워를 지닌 인플루언서 서재원 역을 위해 눈빛은 물론 어조와 목소리 톤까지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감행, 눈길을 끌었다. 장나라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지닌 가구 회사 CEO이면서도 주변 사람들의 배신에 흔들리는 심리적 불안감을 그려내야 하는 만큼, 섬세한 완급 조절 연기로 극적 서사를 이끌었다.

손호준은 프리랜서 디자이너이자 산업디자인과 교수인, 서재원의 남편 허순영 역을 맡아 다정다감한 딸바보의 면모부터 사랑하는 아내를 위한 헌신적인 모습까지 현실감 넘치는 열연을 펼쳤다. 손호준은 화목한 가정의 감동과 웃음 유발자이자, 가슴 먹먹한 사연을 지닌 인물로, 변화무쌍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2017년 드라마 ‘고백부부’ 이후 다시 만난 장나라와 손호준은 찰떡 호흡의 ‘부부 케미’를 맛깔스럽게 표현하며 몰입도를 더했다.

소이현은 서재원의 미대 동기이자 미대 조교수인 권윤진 역으로 분해, 학창시절에는 월등히 앞섰던 서재원과 재회한 후 질투심을 드러내는 긴장감 메이커 역할을 능수능란하게 그려냈다. 등장할 때마다 극적 분위기를 전환시키는 소이현의 단단한 연기가 휴먼 심리 스릴러의 묘미를 생생하게 전달했다.

테오 헤리스라는 영어 이름을 가진, <드레브> 디자인 총괄팀장 윤테오 역으로 나선 이기택은 중저음의 보이스와 속내를 알 수 없는 표정으로 미스터리한 마력을 내뿜었다. 이기택은 서늘함과 진중함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인상 깊은 연기로 극의 텐션을 조율했다.

뿐만 아니라 범접할 수 없는 연기 내공을 발휘한 김홍파와 박호산, 김명수 등은 캐릭터의 개성을 극대화시키며 극의 묵직한 중심축을 책임졌다. 김홍파는 어떤 누구보다 딸을 사랑하는 서재원(장나라)의 계부 서창석 역, 박호산은 날카로운 눈빛으로 의심을 일으키는 남태주 역, 김명수는 미술계의 거물이자 예술장학재단 이사장인 권윤진(소이현)의 부친 권영익 역으로 강렬한 명품 연기를 펼쳐 색다른 ‘연기 맛집’을 기대케 했다.

제작진은 “‘나의 해피엔드’ 배우들이 실전을 방불케 하는 폭발적인 열연으로 첫 대본 리딩을 뜨겁게 달궜다”라며 “첫 만남부터 임팩트 넘치는 연기로 완성도 높은 작품에 대한 믿음을 심어줬다. 배우들의 파격적인 연기 변신과 신선한 소재로 2023년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나의 해피엔드’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는 오는 2023년 12월 30일(토)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