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성경의 뷰티 화보가 <엘르> 11월호에 공개됐다.

상반기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성황리에 마치고 위버스와 유튜브 플랫폼에서 연일 화제의 중심에 있는 배우 이성경과 <엘르>가 만났다. 시세이도의 공식 브랜드 앰배서더로서 화보 촬영을 진행한 것. 미끄러질 듯 매끈한 피부결과 맑고 투명한 피부톤으로 글로벌 ‘반짝이(팬덤명)’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는 비주얼을 탄생시켰다.

이번 화보의 메인 테마는 ‘시세이도 얼티뮨 파워 세럼과 함께 발견한 레드의 의미’. 공개된 화보 속 이성경은 시세이도를 대표하는 컬러인 레드를 배경으로 압도적인 아우라를 뽐내고 있다.

실제 시세이도의 얼티뮨 파워 세럼을 바르고 리바이탈에센스 스킨 글로우 파운데이션 등 최소한의 제품만 사용해 메이크업을 마친 이성경은 초근접 클로즈업 샷에도 빛나는 피부톤과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보이며 현장 스탭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성경의 맑고 건강한 피부와 긍정 에너지로 넘치는 밝은 미소, 붉은 색이 어우러진 이번 화보를 통해 이성경의 색다른 매력에 빠지기 충분할 것.

현장에서 만난 이성경은 “레드 컬러를 보면 다양한 인상이 떠올라요. 사랑, 삶, 열정, 생명, 심장. 그리고 저 개인적으로는 활력과 에너지, 혈색 넘치는 건강한 피부도 연상되는데요, 시세이도 얼티뮨 파워 세럼 덕분인 것 같아요”라고 말하며 시세이도 얼티뮨 파워 세럼의 팬임을 자처했다.

이성경의 화보 풀스토리는 <엘르> 11월호와 공식 홈페이지(ELLE.CO.KR) 및 <엘르> 공식 SNS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