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퀸즈아이(Queenz Eye)가 컴백을 확정했다.

26일 소속사 빅마운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퀸즈아이(원채, 해나, 나린, 아윤, 다민)는 오는 10월 중 컴백을 확정, ‘K-POP 여왕’의 귀환을 알린다.

“처음 맛보는 음악의 세계로 초대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데뷔했던 퀸즈아이는 지난 7월 두 번째 싱글 ‘UNI-Q’(유니크)를 공개하며 평범함을 거부하는 그룹 아이덴티티로 그 존재감을 알려왔다.

데뷔 당시에는 데뷔곡에 멤버 전원이 안무 제작에 참여했을 뿐 아니라, 각종 무대와  음악들에 당당하고 주체적인 음악을 하겠다는 다짐을 담아 ‘글로벌 슈퍼루키’의 등장을 알렸다.

이후 퀸즈아이는 치열한 아이돌 그룹들의 경쟁 속에서 8월 신인 아이돌 그룹 브랜드 평판 TOP10에 이름을 올렸고, 두터운 글로벌 팬덤 확보에 성공하며 추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바 있다.

‘UNI-Q’ 이후 약 3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 소식을 알린 퀸즈아이는 이번 컴백 앨범을 통해 더욱 성장한 실력과 음악적 스펙트럼, 여기에 더 확고해진 그룹 아이덴티티를 통해 또 한 번 ‘K-POP 여왕’의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한편, 퀸즈아이가 이번에는 어떤 곡으로 전 세계를 깜짝 놀라게 만들지, 컴백 날짜 등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