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브(IVE)가 펩시와 손잡고 신곡을 발매한다.

펩시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지난 4일 오후 7시 공식 SNS를 통해 '2023 펩시 캠페인' 주인공 아이브 장원영, 리즈, 이서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환한 네온 조명 아래 쇼케이스에 가득 채워진 펩시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는 장원영, 리즈, 이서의 모습을 담고 있다. 세련된 올블랙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한 이들의 눈부신 비주얼과 사랑스러운 미소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려한 폭죽 아래 특유의 우아한 카리스마를 내뿜는 세 사람의 모습도 공개돼 또 한번 글로벌 팬심을 매료시켰다. 더 깊어진 눈빛과 당당한 에너지가 어우러진 매혹적인 자태가 제품의 짜릿한 청량감을 절로 떠오르게 하며 신곡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앞서 펩시와 스타쉽은 '2023 펩시 캠페인' 파트너로 선정된 아이브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공개하고 오는 13일 신곡 '아이 원트(I WANT)' 발매 소식을 알렸다.

특히 멤버 안유진이 지난 2021년, 장원영과 이서가 지난 2022년 펩시와 함께한 것에 이어 이번 2023년은 아이브 완전체로 펩시의 새 캠페인을 함께하게 돼 글로벌 팬들의 반응이 더욱 뜨겁다.

펩시와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서머 퀸'의 화려한 귀환을 예고한 아이브가 어떤 매력으로 올여름 무더위를 날려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2023 펩시 캠페인'과 함께하는 아이브의 신곡 '아이 원트'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