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핫이슈 출신 나현이 신인 걸그룹 프림로즈(PRIMROSE) 멤버로 합류했다.

3일 소속사 A.O 엔터테인먼트는 “걸그룹 핫이슈 출신 나현이 프림로즈 멤버로 새롭게 합류했다. 새롭게 피어날 프림로즈를 향해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프림로즈는 지난 1월 ‘RED MOON’(레드 문)으로 데뷔,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아이덴티티와 콘셉트로 활약해왔다. 이후 앞서 3월 멤버 예음이 개인 사정 및 건강상 문제로 탈퇴한 가운데, 소속사 A.O 엔터테인먼트는 “멤버 구성 후 새로운 프림로즈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런 상황에서 앞서 2021년 걸그룹 핫이슈로 데뷔하고 리더 겸 메인 보컬로 활약했던 나현의 합류 소식은 글로벌 팬들에겐 반가운 소식이다. 특히 나현은 공식 비주얼 멤버로서 신비로운 매력이 특징인 만큼, 앞으로 프림로즈라는 그룹을 통해 어떤 활약을 펼칠지 벌써부터 기대가 뜨겁다.

나현은 2022년 4월 핫이슈 해체 이후 현재 프림로즈 멤버로서 활약을 예고한 가운데, 앞으로 나현은 루비와 함께 새로운 프림로즈로서 글로벌 걸그룹을 향해 재도약할 예정이다.

한편, 프림로즈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음악과 함께 독자적인 그룹 아이덴티티를 구축, K-POP을 이끌 주역으로 성장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