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 SSERAFIM (르세라핌)이 첫 번째 정규 앨범 ‘UNFORGIVEN’ 발매와 동시에 컴백과 관련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정규 1집 ‘UNFORGIVEN’을 발매하는 르세라핌이 멜론 스테이션 내 하이브 전용 프로그램 ‘HYBE LABELS’에 출연하여 1일 오후 6시 1화, 2일 오후 6시 2화를 공개하는 등 관련 오리지널 콘텐츠를 온오프라인 신보 조명 서비스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를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날 르세라핌은 멜론 스테이션 ‘HYBE LABELS’에서 첫 정규 앨범 발매와 데뷔 1주년을 자축하며 “실감이 안 난다. 시간이 너무 빠르다. 1년 동안 열심히 달려왔기 때문에 뿌듯하다. 많은 사랑을 받아서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한다.

르세라핌은 새 타이틀곡 ‘UNFORGIVEN (feat. Nile Rodgers)’에 대해 “르세라핌 만의 길을 개척한다는 곡의 메시지가 더 효과적으로 표현됐다”고 설명하며 자부심을 드러낸다. 뿐만 아니라 수록곡들도 자세히 소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신곡 퍼포먼스, 작업 과정에서 생긴 여러 에피소드, 흥미로운 근황 등을 설명하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르세라핌은 질문과 가장 잘 어울리는 멤버를 고르는 이미지 토크를 통해 ‘모험도 식후경! 맛집에 가장 진심인 멤버는?’ 등의 센스 넘치는 질문에 답해 큰 웃음을 선사하며, 미래의 멤버들에게 메시지를 남기는 ‘Flash Forward Message’ 코너에서도 멤버들 사이 끈끈한 애정과 솔직한 마음들을 전해 훈훈한 분위기를 완성한다. 이 가운데 김채원은 10년 후 홍은채에게 “끝까지 르세라핌 하자꾸나. 죽을 때까지 사랑한다”라고 애정 가득한 마음을 전해 웃음을 자아낸다.

더불어, 멜론 스포트라이트에서는 르세라핌의 인터뷰 영상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와 팬들에게 전하는 컴백 인사 영상, 새 앨범 관련 오피셜 포토 및 멜론에서만 독점 공개하는 사진들까지 확인할 수 있다.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는 멜론 앱 내 다양한 노출 구좌와 삼성역 K-POP LIVE 대형 LED 스크린 송출로 아티스트의 신규 앨범을 대중에 널리 알리는 서비스다. 멜론 스테이션 ‘HYBE LABELS’는 하이브 산하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멜론만의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