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클라씨(CLASS:y)가 일본에서 열리는 2023년 드림콘서트에 출연한다.

클라씨(형서·채원·혜주·리원·지민·보은·선유)는 오는 6월 18일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개최되는 ‘2023 드림콘서트 in JAPAN - Hello, My Friends!'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로써 클라씨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드림콘서트 출연을 확정 지으며 2년 연속 꿈의 무대에 오른다.

‘2023 드림콘서트 in JAPAN - Hello, My Friends!'는 한∙일 양국의 음악 팬들이 서로에게 다정한 인사를 건넨다는 의미로 ‘Hello, My Friends!'를 부제로 개최된다. 클라씨를 비롯해 김재중과 김준수, 드림캐쳐, 에이비식스 등 여러 K팝 가수들이 출연한다.

4세대 실력파 아이돌로 자리매김한 클라씨는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 중이다. 오는 5월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 오는 7월에는 브라질 상파울로에서 열리는 ‘Asia Star Festival 2023’에 참석하며 글로벌 활동을 이어간다.

한편, 클라씨는 오는 6월 18일 ‘2023 드림콘서트 in JAPAN - Hello, My Friends!' 에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