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호중이 ‘아리스트라’로 미국까지 접수했다.

김호중은 지난 4일(현지시간) ‘The Beacon Theatre’(더 비콘 시어터)에서 ‘아리스트라’ 뉴욕 공연을 개최, LA에 이어 다시 한번 미국을 보랏빛으로 물들였다.

약 2800명의 관객을 동원한 이번 ‘아리스트라’ 뉴욕 공연에서 김호중은 ‘il Mare Calmo Della Sera’를 비롯해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애인이 되어줄게요’ 등을 열창하며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여기에 김호중은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살았소’, ‘고맙소’ 등으로 현지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고, K-메들리로 막강한 김호중의 위력을 보여줬다.

첫 해외 콘서트였던 ‘아리스트라’ LA에 이어 뉴욕 공연에서도 김호중은 클래식, 가요, 트로트를 넘나들며 세계를 또 한 번 놀라게 만들었고, ‘김호중’이라는 장르를 화려하게 완성했다.

특히 이번 ‘아리스트라’가 김호중의 묵직한 품격에 걸맞은 뉴욕시티 랜드마크인 ‘더 비콘 시어터’에서 개최됐다는 점에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김호중은 밴드, 오케스트라의 협연으로 최고의 노래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모든 열정을 내비치는 등 놀라운 퍼포먼스와 팬사랑까지 선보였다.

국내를 넘어 미국에서도 김호중이 찬란한 ‘아리스트라’를 선사하며 글로벌 입지를 넓힌 가운데, 앞으로 세계를 향해 뻗어나갈 김호중의 활약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호중은 오는 6월 5일부터 11일까지 6박 7일 동안 크루즈 여행 ‘선상(船上)의 아리아’를 진행, 역대급 이벤트로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