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2 현빈 유해진 임윤아 진선규, 네이버 NOW. 무비토크 통해 예비 관객들과 만난다

남북 최초의 비공식 공조수사라는 신선한 설정과 현빈, 유해진의 유쾌한 케미로 흥행 돌풍을 일으킨 영화 '공조'의 속편 '공조2: 인터내셔날'이 네이버 NOW. 무비토크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 만난다.

'공조2: 인터내셔날'은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다시 만난 북한 형사 림철령(현빈)과 남한 형사 강진태(유해진), 여기에 뉴페이스 해외파 FBI (다니엘 헤니)까지, 각자의 목적으로 뭉친 형사들의 예측불허 삼각 공조 수사를 그린 영화다. 올 추석, 더욱 커진 스케일과 웃음 그리고 한층 짜릿한 액션으로 돌아온 '공조2: 인터내셔날'25일 오후 7시 네이버 NOW. 무비토크를 통해 예비 관객들을 찾아간다.

이석훈 감독을 비롯해 현빈, 유해진, 임윤아, 진선규가 함께하는 이번 무비토크에서는 영화 속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완성한 배우들의 남다른 노력은 물론, 처음 공개하는 영화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공조 케미 대잔치' 코너에서는 '공조2: 인터내셔날' 팀만의 역대급 입담과 특별한 케미를 아낌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영화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와 배우들의 유쾌한 호흡을 엿볼 수 있는 '공조2: 인터내셔날' 네이버 NOW. 무비토크는 25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캐릭터들이 빚어내는 공조 케미에 한층 강력한 웃음과 짜릿한 액션이 더해진 '공조2: 인터내셔날'은 오는 97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