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으로 증명하는 남자들의 춤 싸움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23일 첫 방송을 앞뒀다.

뱅크투브라더스(BankTwoBrothers)부터 어때(EO-DDAE), 엠비셔스(Mbitious), 와이지엑스(YGX), 원밀리언(1MILLION), 위댐보이즈(WeDemBoyz), 저스트절크(JustJerk), 프라임킹즈(PRIME KINGZ)까지 화려한 이력의 여덟 댄서 크루들이 모든 것을 내려놓고 오로지 춤 만으로 스트릿 킹을 가리기 위해 무대 위에 오른다. 그리고 드디어 내일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스맨파를 앞두고 제작진이 관전 포인트를 전해왔다.

 

#자존심을 건 프로 댄서들의 물러설 수 없는 대결

 

지난 16일 스트리밍된 선공개 영상에는 댄서들의 치열한 신경전이 펼쳐졌다. 서로를 견제하는 평가가 오갔고, 이에 자존심이 상한 댄서들은 자신의 감정을 거칠게 표현하기도 했다. 프로 댄서들은 이제 스맨파에서 자신의 실력과 자존심을 걸고 더 이상 물러날 곳 없는 진정한 춤 싸움에 임하게 된다. 세계 정상에 섰던 수상 경력도, 글로벌 아티스트의 안무를 책임졌던 화려한 이력도 다 내려놓고 오로지 스테이지 위에서 춤으로만 승부해 스트릿 댄스 킹이 될 크루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고퀄리티 퍼포먼스로 눈호강 책임진다

 

대한민국 최정상 크루들의 댄스 퍼포먼스 또한 스맨파에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예정이다. 힙합, 크럼프, 코레오 등 다양한 분야의 댄서들이 펼치는 긴박감 있는 배틀은 짧은 시간 내에 압도적인 힘과 에너지를 시청자에게 전할 전망이다. 또한, 방송 중 펼쳐지는 미션 무대들도 눈 여겨 볼 포인트. Mnet 댄스 IP 크리에이터 크루들은 댄서들의 춤이 돋보일 수 있는 무대를 만들고, 이들의 무대를 제대로 담아내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고 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새로운 캐릭터의 탄생으로 시선 강탈

 

지난 주 공개된 1회 예고 영상에는 스맨파에서 활약을 펼칠 새로운 빌런 캐릭터들이 등장했다. 댄서 신 내에서 얽힌 과거 이야기들과 크루 간의 관계들이 밝혀지며 흥미를 끄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주목을 받고 있는 것. 모두에게 견제의 독설을 내뱉은 빌런 캐릭터부터 모두가 넘볼 수 없는 카리스마의 댄서까지 스맨파를 통해 자신의 매력을 보여줄 댄서들에게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스맨파는 23일 오후 1020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