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방송 예능
'전참시’ 대세배우 이수경, 인생 첫 예능! 배우 김남길이 매니저로 깜짝 출격?!

'전지적 참견 시점' 배우 이수경이 매니저 김남길과 생애 처음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9월 25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채현석 / 이하 '전참시') 171회에서는 매니저 김남길과 함께한 이수경의 특별한 하루가 그려진다.

영화 '차이나타운', '침묵', '기묘한 가족' '기적' 등에서 믿고 보는 연기를 보여주며 충무로 대세 배우로 등극한 이수경. 그런 그가 이번 주 '전참시'를 통해 생애 처음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스크린 밖 일상을 최초로 공개한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이수경의 소속사 대표인 배우 김남길이 매니저로 출격해 예상치 못한 꿀잼을 안긴다. 매니저 김남길은 출근과 함께 쏟아지는 결재 서류에 당황하더니, 이내 현실감 넘치는 사장님의 모습을 드러내 출연진을 폭소하게 만든다.

또한, 이수경은 김남길의 생각지도 못했던 극세사 케어에 폭풍 감동한다. 김남길은 다정다감한 모습으로 이수경을 살뜰히 챙겨 시청자들에게 훈훈함을 안길 예정. 하지만 감동도 잠시. 김남길은 "배우일 때보다 에너지가 두 배는 더 든다"라며 드러누워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초보 매니저 김남길이 눕방을 찍은 사연은 무엇일지. 대세 배우 이수경의 하루와 김남길의 좌충우돌 매니저 도전기를 확인할 수 있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71회는 9월 25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고은주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