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방송 예능
‘내딸하자’ 양지은-홍지윤-김다현-김태연, 강렬한 ‘범 내려온다’ 무대 공개
사진 : TV조선

20일(오늘) TV CHOSUN ‘내 딸 하자’가 안방극장에 화려한 피날레를 안길 ‘언택트 땡큐 콘서트’ 특집을 선보인다.

TV CHOSUN ‘내 딸 하자’는 ‘미스트롯2’ TOP7과 ‘미스레인보우’가 전국에서 사연을 보낸 찐 팬들을 직접 찾아가거나 영상통화를 통해 ‘1일 딸’로 노래 서비스를 해드리는 ‘지상 최대 노래 효도쇼’다. 이와 관련 20일(오늘) 밤 10시 방송되는 ‘내 딸 하자 특집 땡큐 콘서트’에서는 그동안 ‘내 딸 하자’에 보내준 트롯 어버이들의 사랑과 응원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

무엇보다 비대면으로 진행된 ‘언택트 땡큐 콘서트’는 역대급 퀄리티와 ‘내 딸’들의 변신이 더해져 눈길을 사로잡았다. 먼저 ‘내 딸’들은 트롯 어버이들이 직접 선정한 TOP7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 무대를 재구성, 더 큰 감동을 선사했다. 홍지윤은 댄서들과 카리스마를 풀장착한 ‘새벽비’를, 양지은은 대금 도령으로 변신한 붐과 더불어 ‘쑥대머리’를 선보여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여기에 별사랑이 男 댄서와 환상적인 댄스 실력을 뽐낸 ‘베사메무쵸’를 열창하는 등 이전 무대들보다 훨씬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로 안방 1열을 들끓게 했다.

또한 ‘내 딸’들은 트롯 어버이에게 꼭 불러주고 싶었던 노래를 최초로 준비해 분위기를 드높였다. 전율 가득한 양지은의 ‘날개’, 애절한 보이스로 완성한 홍지윤의 ‘시절연인’은 물론 구성진 리듬이 돋보이는 김다현의 ‘십오야’, 절절한 감성을 끌어올린 김태연의 ‘왜 돌아보오’ 등 새로운 레전드 무대가 탄생, 환호성을 자아냈다.

또한 ‘내 딸’들은 살 떨렸던 ‘미스트롯2’의 경연을 재현하는 듯 ‘메들리 팀 배틀’에 나서 긴장감을 돋웠다. 양지은-김태연-김의영-별사랑-강혜연의 ‘블루팀’과 홍지윤-김다현-은가은-황우림의 ‘레드팀’을 구성,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댄스 트롯부터 추억을 소환하는 7080곡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 것. “이를 갈고 준비했어요”라고 밝힌 ‘내 딸’들이 우열을 가릴 수 없는 흥의 대전을 펼친 가운데 어떤 팀이 우승을 차지할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그런가 하면 ‘미스트롯2’ TOP4 양지은-홍지윤-김다현-김태연이 ‘국악 어벤져스’로 의기투합, ‘범 내려온다’로 또다시 화제의 무대를 꾸몄다. 특히 환상적인 LED 퍼포먼스와 AI 댄서에서 댄스 여신으로 돌아온 양지은의 댄스 브레이크에 호기심이 쏠리고 있는 터. 더욱이 ‘내 딸 하자’에서만 볼 수 있던 ‘내 딸’들의 단체곡을 비롯해 급기야 트롯 어버이들의 진심에 폭풍 오열한 ‘내 딸’들의 무대 등 ‘내 딸’들이 전할 시즌1 마지막 이야기에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제작진은 “‘내 딸’들은 트롯 어버이들이 전해준 무한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언택트 땡큐 콘서트’ 준비에 최선을 다했다”며 “트롯 어버이들을 향한 ‘내 딸’들의 무한한 감사는 계속된다. 그 마음처럼 웅장한 무대들이 쏟아질 ‘언택트 땡큐 콘서트’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내 딸 하자 특집 땡큐 콘서트’는 20일(오늘) 밤 10시 방송된다.

김창근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창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티티카카 2021-08-26 14:46:16

    양지은 늘 응원합니다.. 내딸하자를 통해 좋은 노래 많이 들려줘서 고맙고
    사랑합니다. 양지은 응원할께요~ 화이팅!!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