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K-POP
다이아 예빈, 오늘(7일) 신곡 ‘Yes I Know’ 발매
사진 제공 : 케이에이치컴퍼니

다이아 예빈이 데뷔 6년 만에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

다이아 예빈은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Yes I Know’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그룹에서 정식 솔로 아티스트로 첫 발을 내딛는다. 앞서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라이브 티저 공개를 마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 다이아 예빈의 ‘Yes I know’ 기대 포인트를 짚어봤다.

#데뷔 후 첫 솔로

예빈은 지난 2015년 9월 걸그룹 다이아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그룹 내 메인보컬이자 러블리한 외모로 사랑받아온 예빈은 다이아 앨범 수록곡 작사, 작곡에도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뽐낸 바 있다. 6년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다져진 탄탄한 내공을 바탕으로 첫 솔로곡에서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기타 사운드

신곡 ‘Yes I Know’는 일렉 기타와 어쿠스틱 기타가 적절히 조화되어 잔잔한 선율과 예빈의 부드럽고 차분한 목소리가 잘 어울리는 팝 발라드곡으로, 고즈넉한 여름밤의 운치 있는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감성적인 곡이다. 앞서 공개된 라이브 티저에서도 직접 기타를 치며 감미로운 목소리로 최적의 사운드를 만들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바 있다.

#예빈의 재발견

이번 솔로곡 ‘Yes I Know’를 통해 예빈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매력을 선보였다. 신곡 뮤직비디오에서 분위기, 표정 등을 통해 섬세한 감정을 표현하는가 하면, 아련한 눈빛 연기로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을 증명했다. 첫 솔로곡으로 대중 앞에 서는 예빈이 어떤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예빈의 첫 솔로 ‘Yes I Know’는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고은주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